게임실행

    2차 비번 초기화
    OTP 보안 설정
    지정 PC 설정
프리스톤 게시판 Home > 유저마당 > 프리스톤 게시판
2020.09.17 23:28

열파참참님

댓글 33조회 수 549
?

단축키

이전 문서

다음 문서

+ - Up Down Comment Print
?

단축키

이전 문서

다음 문서

+ - Up Down Comment Print

닉이 불편해??

그져  게임일뿐이자나  왜 이렇게 불편하다고 난리지?  

보기싫고 부르기 언짠음 안부름되자나 안그래?

자 봐봐  

현실에서 이름이 이성기.김성기.남성기.여성기.박성기.정성기야

보기만해도 남성혐호 이름같지않아?

혹은 김일성.김정은.김정일 보기만해도 북조선같지?

그럼 시발 당신은 가서 따질꺼야?? 이름  쥣같으니 개명하라고  응??

당신이 상관할거아니자나 안그래?  미친시발 아재가 닉만들때 기분이 쥣같았나보지  안그래?

먼 개같은 오지랖으로 겁나 떠들어대는건데

마을에서도 개같은 말풍선걸어서 눈살찌프리더만

닉이 쥣같은거보다 당신 하는짓이더 쥣같어 내가 미친시발 아재랑 역인적이없어 어떤인줄은 모르겠는데

내가볼때 당신이 더 이상해 알아??

내 닉알려줘??

귓해볼텨?

게임은 게임일뿐이야 그냥 즐기면대고 쥣같으면 상대안하면되 뭐 줘빨랐다고 말풍선까지 달아가며

관심도없는 유져까지 불편하게하는지  모르겠네.

그닉이 쥣나싫으면 닉이 줫같다고 신고하고  또 신고해 알아서 하란말이야  ㅇㅋ?

괸시리 게시판에 글써대며 자기말이 맞는마냥 어그로끌지말고

기분상했다면 본캐닉줘 나도 닉깔깨












ps_언행이 좀거칠었네요.

게시판도 그렇고 마을서 떠드는것도 꼴보기싫어서 좀 과한부분이있네요.

글과 상관없는분들깨는 죄송함니다.

  • 열파참참 2020.09.18 00:22
    지랄옆차기가 풍년이네 부캐로 오느라 수고했고 지인이라면 빨리 병원가보시길
    그리고 말풍선은 내가아니여 내가그렇게 한가해보이나?
    가던길 가시고 지랄옆차기는 집에서 이불뒤집어쓰고 혼자해라
    그리고 입에 걸레를 물었나 냄새가 진동하는구만 양치좀하고살어 이양반아
    미친씨발 카바친다고 애쓴다 한심한놈들ㅈㅉ
  • 레모나 2020.09.18 07:09

    병원은 니가 가보시길 왜 자꾸 지랄인지?

    그리고너  정신질환이 있는거 같아   오지랖도있고  입에걸래는니가물어는거 같은대 

    적당히 해라  미친씨발 미친씨발 미친씨발열파참참새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야 게임접어라 미친씨발열파참참새기야 

  • 열파참참 2020.09.18 08:07

    잼있냐 잼민아?카트라이드나 해라 잼민아

  • 열파참참 2020.09.18 08:07

    잼있냐 잼민아?카트라이드나 해라 잼민아

  • 열파참참 2020.09.18 08:08

    잼있냐 잼민아?카트라이드나 해라 잼민아

  • 열파참참 2020.09.18 08:08

    잼있냐 잼민아?카트라이드나 해라 잼민아

  • 열파참참 2020.09.18 08:08

    잼있냐 잼민아?카트라이드나 해라 잼민아

  • 열파참참 2020.09.18 00:25

    미친씨발 아재는 먼놈의 지인이 이리도 많은고? 말에서 홀부팔면서 안팔린다고 혼자 욕지꺼리하고 생쑈를 하더만 언제 지인이 이리생겼데? 보나마나 고만고만한 랩키우는 쪼랩들끼리 프테 몇일해놓고 까부는거 같은데 그냥 프테물흐리지말고 딴겜찾으쇼
    미친씨발이라는 캐릭 카바치는거보면 답나온다 충격적인건 잼인이나 급식인줄 알앗더만 50대 아재라는게 더충격이다 손자녀들한테 이할애비 겜라는데 캐릭아뒤가 미친씨발이라고 자랑질하지그래? 이게 정상이냐 니네들 눈에는? 한심하다 수준진짜 떨어진다ㅡㅡ

  • 열파참참 2020.09.18 00:30
    또 이글보고 미친씨발지인들은 입에거품물고 달려들겠지 생각이 있으면 미친씨발이라는 단어가 정성적인지 부터 생각하고 글써라 진짜 카바칠께 따로잇지 아무리 생각이 없어도 미친씨발이라는 캐릭터를 카바치냐? 아니면 미친씨발님 본인이 여러계정으로 혼자생쇼하는건가? 도저히 사람이라면 저아뒤를 카바치는게 21세기 현대문화에서 정상으로는 안보이는데? 어디 쌍팔년도 시절 이신가? 도대체 언제적 옛날 시대적배경으로 살고있는건가? 애들보기에 챙피하지도 않나?
    아빠 게임해? 캐릭아뒤가 미친씨발인데 무슨뜻이야? ?
    어...그게...음...이러고 자빠져있을꺼냐? 생각좀 하고 행동해라
  • 열파참참 2020.09.18 00:35

    그리고 김성기 김정일 김정은 이런이름을 너는 태어날때 니가 고의적으로 짓냐? 미친씨발은 본인이 고의적으로 짓는 이름이고 사람이름은 부모나 할아버지등이 태어나기전이나 혼은 막태어났을때 지어준다 즉 태어날때부터 본인의사와 상관없이 타인이 지어주는 이름인데 비교를 왜 거기다 하는지? 비교할줄을 모르는건가?  수준이 떨어져도 너무떨어진다 비교할께없어서 사람이름이랑 비교를하나?
    롤플레잉 알피지 겜이라고 집에서 씨디넣고 혼자하는겜이면 미친씨발로 짓는 개미친씨발로짓든 아무상관없어 왜? 지혼자하는 겜이니깐
    근데 공연한 사이버상의 온라인겜에서 캐릭아뒤를 고의적으로 미친씨발로 적는게 남한테 피해준다는 생각은 안하는가? 왜 그러고사는지 이해가안간다

  • 정신질환자 2020.09.18 01:40

    뭔 자꾸 지인을 들먹이냐? 기분 엿같다.그 사람들은 욕하지마.
    그 사람들은 아무것도 몰라. 물어보니 게시판글 보기만 했다드라.

     

    그래,우리 저렙이다. 그게 뭐..? 넌 고렙인가 보지? 참 좋겠다. 
    나도 과거에 본섭 테섭 프리섭 다 해보며, 즐겼지만...
    십여년 전에 100렙대였으니 가물가물 이제 기억도 안 나.

     

    그런데 내가 느낀 것은... 랭커 고렙 지존? 결국 남는 건 몸 상해가며
    늘 쫓기듯이 시간을 할애해야 하고,단 몇일만 쉬어도 뒤쳐지고 서열에서 밀려난다.

     

    그런거야,끝없는 고독과 목마름... 하지만,남는 것은 허무함이드라.
    그래서 떠났는지 모르겠고,또 밥벌어 먹기 힘들어서 떠났었던 것 같다.
    그때는 몰랐었어...정말 중요한 것.소중한 것을,

     

    진정한 프테의 묘미는 커뮤니티다.모든 온라인게임이 그렇겠지.
    좋은 사람들과 웃으며 함께 즐기는 것...
    오프라인에서도 여러 번 만나 술 한잔 하며 참 즐거웠지.

     

    좋은 형님 누님 친구 아우들...그립네.그래서 이 늦게 돌아왔어.
    마침 일도 없고 여유가 생겨서,잘 알잖아?...코로나 사태.

     

    어느날 옛생각에 향수에 젖어서 정말 오랜만에 프테 다운 받고,
    생성하려는데 자꾸 중복뜨더라.

     

    그 때 술 한잔 걸치고 들어왔거든...또 기분도 개같았어.
    그래서 대충 치고 접속해 본게 지금까지 하고있네? 나도 외로웠나봐.

     

    그런 내가 뭘 사람들 민폐주려고 계산해가며 뭘 얻어 먹을게 있다고
    자랑스럽게 다녔겠냐? 아직 그렇게 까지 할 일 없지는 않아...

     

    끝으로 마을에서 솔직히 잘 기억은 안나지만,혼자 모니터 보며 술쳐먹고
    거래창으로 욕했던 것 같다. 잘못했다.뉘우치고 있어.

     

    이제 그만 하자.나도 귀찮다 이젠...이게 뭐하는 짓이니?
    해달라는대로 해줬잖아? 남자새끼가 불알달고 나와서 찌질하게...한심한놈.

  • 열파참참 2020.09.18 08:12

    네비나 오아시스에서 잠깐 사냥 몇번하면서 친해진 그분들이 카바치러 지원사격 나왔나보네요ㅎ 귀엽네요 근데 님 지인들이 선을 씨게넘었어요 그분들도 사과하면 여기서 다 마무리짓죠  특히 레모나 이세뀌는 잼민이나 급식충같은데 이세뀌는 사람세뀌아닌거 같은데 저놈은 용서가안되네 미친씨발

  • 열파참참 2020.09.18 10:07

    미친씨발님 아니 정신질환자님 프테아뒤나 게시판 아뒤나 참 아뒤를 좀 제대로 지으세요

    게시판 아뒤는 정신질환자라고 하니 제가 굳이 할말은 없습니다

    근데 게임속 캐릭터 아뒤를 미친씨발로 짓고 다니는건 남들에게 피해준다는 생각 안해보셨어요?

    그리고 님이 사과를 한건 제가 인정합니다. 근데 님이랑 같이 오아시스나 어디 성전같은데서 몇번 파티하면서 친해진 쪼랩님들이 자꾸 되도 않는 멍멍이 소리 짖고있는데 이건 엄연히 님 지인입니다. 그만좀 짖게 해주세요 끼리끼리 논다고 에혀 ㅉㅉ

  • 카르파 2020.09.18 01:55

    내가 봤을땐 둘다 똑같아 ㅋㅋ
    나이처먹고 뭐하는짓거리들이냐
    더이상 게시판 물흐리지말고
    알아서 글삭하고 마무리혀..

  • 쿠쿠루삥뽕삥 2020.09.18 02:39
    근데 죄송한데, 프테게시판에 글쓰는 사람들은 하나같이 왜 다 맞춤법이 이상하죠..? 죄송함니다는 대체 한글을 배우다 마신건가요... 한글맞춤법지적은, 친구가 음식먹구 이에 고춧가루꼈다고 말해주는 것과 같은 행동입니다. 죄송함니다 -> 죄송합니다. 말고도 여러가지가 있지만, 일일이 지적은 안하겠습니다.
  • 레모나 2020.09.18 07:11

     너나 잘해라 

  • 노효석 2020.09.18 09:18

    근데가 아니고 그런데   맞춤법이 이상하죠 는 아니고 맞춤법이 잘못되었습니다  

    음식먹구가 아니고 음식먹고 가 맞는듯

    지적을 하실려면 본인부터 정확하게 사용하시고 ,,,


  • 누가그리디 2020.09.18 09:05
    우와 징하게도 싸운다 진짜 ㅋㅋ
  • 선넘지마 2020.09.18 09:47

    낙독증이있나
    글을이해를못하는건가
    일멱식도없고 알고싶지도않고 저 아재글에 반백살이란 글이있으니 내윗사람이라 아재라표현하거고
    그리고 욕은 니가먼저했고 카바?? 카바같은 소릴하고 자빠지셨어요.
    그리고 몬 사과여 존나웃기네 그럼 니도 게시판 와서 욕지꺼리하고 분탕질한거 사과할겨??
    미안하다자나 그만하재자나
    그리고 댓글을 달거면 글에맞는말과 반박을해 우리옆집 개새끼마냥 무턱대고 짖어대지말고

  • 열파참참 2020.09.18 10:04

    낙독증이 아니라 난독증이야 단어를 모르면 쓰지를마 무식한티 졸라 나네 ㅉㅉ

    내가 욕지꺼리 언제했나? 미친씨발님 아뒤 거론한게 욕지꺼리냐?? 눈깔이 있으면 내글 다 찾아봐라

    욕을 누가 먼저 했는지? 미친씨발님 카바치는 그 쪼랩 파티원들이 욕지꺼리를 먼저 했다 잘 모르면

    그냥 다물고 있으면 안되겠냐? 선넘지말고 가던길 가라 잘 모르면 그냥 가만히 있으면 반이라도 간다 그리고 댓글에 글에 맞는 말과 반박은 미친씨발님 지인들이 선넘은거고 우리집 앞집에 사는 개새끼마냥 막 짖지말고 좀 생각을 하면서 댓글좀 달아라 머리가 딸리는건 이해가 가는데 그걸 티내는건 니가 선택한거니 고의라는 거란다 제발 모르면 가만히 있어라 진짜 우리집 앞집 개세끼가 너는 아니겠지??

  • 헐크a 2020.09.18 10:58

    참참님~~진정하시고!!

    님 말씀중에 쪼렙? 쓰신글 보기 불편합니다...

    저렙으로 수정해주세요!!

    제가 저렙소리 듣고 있어서....

    참참님도 보고 듣는거 본인 마음에 안드셔서

    글 적었으니 저도 한말씀 드리는겁니다!!

  • 선넘지마 2020.09.18 11:58

    ㅋㅋ존나 풀발기해서 댐비는거보니 옆집개새끼맞네ㅋㅋ

    내가 누구보고 욕했다했어?

    니가 먼저 욕했다했지ㅋㅋ

    난독 오지구요.

    그넘에 카바 카바 웃기지도않네 

    니글 잘읽고 누가 선넘고 병신짓한지 돌아봐

    니글에 나 병싄이요 하고 써있으니까

    그리고 닉주면 내닉준다니까 자신없어??

    본닉은 까도못하면서  남에 닉에  관심꺼라.

    난 이제 겜할거니까  누군지 알고싶다면 닉줘

  • 열파참참 2020.09.18 12:10

    닉줘바 보나마나 9x랩 이하에 장을지진다  그것도 본캐라할수잇냐?나는 창고캐가 100이 넘는데? 니 본캐가 100넘으면 내가 장을지진다

  • 선넘지마 2020.09.18 12:23

    ㅋㅋ또 되물음질한다

    창고100 ㅋㅋㅋ창고랩높아 부럽네ㅋㅋㅋ

    개소리 찍찍 싸대지말고 닉줘 내닉준다고 어쭙잔은 부캐닉은사양한다

    나도 퓨리에서  10손가락안에 꼽히는도라인데 닉줘봐

    또 말만빙빙돌리지말고

    내가 누군지알고도 개소리싸나보자 너

    닉~~~주세요.

  • 열파참참 2020.09.18 12:57

    개소리 싸부리지말고 닉대보라고 나는또 퓨리섭10위안에 든다는줄 알았는데 푸리섭 또라이 10위란다ㅋㅋㅋ 븅신 100랩이하 맞구나? 바다는 가봤니? 이런 허접들하고 말섞는것도 쪽팔린다 니본캐가 100이안돼면 그냥 씨부리지말고 호피나 잡고놀아라 ㅡㅡ

  • 누가그리디 2020.09.18 13:12

    아따 이양반들 진짜 내눈엔 둘다 쪼랩이여 고만고만 한것들끼리 멀 서로 잘났다고 싸우고 있을까??

    그리고 퓨리섭 10대 또라이중 하나라는데 나도 그중 한놈으로써 말하자면 당신은 명함도 못내밀어 ㅋㅋ

    어디 감히 대  퓨리섭 또라이10대를 들먹이는가?? 우리 참x형님도 가만히 있고 마빡에개문신형님도 가만히 있고 지금은 겜접었다만 도인색히도 가만히 있는데 어딜 감히 근본도 없는 넘이 대퓨리섭 10대또라이를 들먹거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끝으로 둘다 그만혀라 게시판에서 쪼랩들끼리  싸우고 그러는거 아니다 둘다 사이좋게 손잡고 같이 고밸이나 혀고 끝내라 이곳은 너네들같은 쪼랩들이 노는 놀이터가 아니다 앙??

  • 열파참참 2020.09.18 13:17

    님도 저쪽 오아시스팟 지인이나 파티원인가요?? 피아식별 할꺼면 제대로 하세요 헷갈리니까 그리고 저는 쪼랩이 아닙니다 아시것어요??

  • 누가그리디 2020.09.18 11:14
    어디서 쪼랩쪼랩거려 12x이하는 다 쪼랩이다 알겠냐?
    13x이하는 중랩
    14x이하는 고랩
    14x이상은 초고랩이다 어디서 이것들이 쪼랩쪼랩거려 확그냥 마 확그냥 마
    열파참참인지 좌파참참인지 모르겠는데 내앞에서 쪼랩쪼랩 거리지마라 12x 안되고 불심도 못가면 다 쪼랩이다 알긋냐?? 확그냥마 확그냥마
  • 열파참참 2020.09.18 13:19

    님 그건 좀 아닌거 같은데요? 제가 봤을때 쪼랩의 기준은요

    1~사원층 쪼랩구간이구요  사원~바다 중랩구간이고 바다~불심 고랩구간이라고 봅니다

    내말이 틀렸나요?? 고로 전 불심구간이니 고랩중에서 초고랩은 아니지만 중간고랩은 된다고 봅니다

  • 노효석 2020.09.18 17:26

    어이~ 그만해라 답도 없는일에  뭘 그리 메달려난리고

    보아하니 겨우 120찍고 심장다니나본데

    여기 글쓰고 할시간에 업해라

    120좀넘는 케릭이 고렙이라는 생각 버리고 2년이면 130찍는 프테에 뭔 고렙이고  

    프리핫 없음 플라모 한방이면 나가 디질 렙이구만

  • 열파참참 2020.09.18 17:28

    인정

  • 헐크a 2020.09.18 18:23

    대단한12x님~~플라모 한테 한방에 죽나요?

    저렙이신데 그럼? ㅋㅋㅋ

    대단한12x님이신데 몸이 넘 허약하신데? ㅡㅡ

    불심몹 6젠자리가서 혼자 몰이 사냥하셔야죠?

    대단한12x님!!

  • 레벤 2020.09.18 18:20

    140도 핫없음 디져....120 130 140이 무슨소용이야....몹 몇마리 잡다보면 졸려 디지겄는데...접을날이 얼마 안남긴했는데..고만들 싸워 이제 업빼고는 이겜 무슨 재미가 있냐? 지금도 몇마리 잡다가 졸려서 접종했는데..에휴...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공지 [안내] 10월 23일(금) 펌프킨 헤드 처치 이벤트 안내   [GM]벌꿀 2020.10.23
공지 [안내] 1:1 문의 처리 지연 안내   [GM]벌꿀 2020.02.24
공지 [안내] 메신저 피싱 관련 안내(캐시 아이템 선물)  file [GM]벌꿀 2019.09.20
공지 [안내] 불법 프로그램 제재 및 단속 방법 변경 안내(적용)   프리스톤테일 2018.09.21
공지 [안내] 프리스톤테일 통합 런처 업데이트 안내 (필수)   프리스톤테일 2017.10.18
공지 [안내] 해외 로그인 차단 서비스 등록 방법 안내   프리스톤테일 2017.09.15
공지 [안내] 스미싱 관련 주의 안내(필독)(추가)  file 프리스톤테일 2016.06.24
공지 [안내] 1:1 복구 문의 신청 안내   프리스톤테일 2016.04.15
공지 [안내] 게시판 정책 안내   프리스톤테일 2016.04.06
공지 [안내] 유해매체 관련 게시글 삭제 안내   프리스톤테일 2016.04.06
15914 물약 어떻게 나누나요? [2]  new 호팡도르 2020.10.25
15913 님들 궁금한게 있습니다. 만렙 에 관한건데요  new ComeBack길섭 2020.10.25
15912 프테선배님들 닉네임변경 관련해서 질문드립니다 [4]  new 베니마루v 2020.10.25
15911 발렌토,,,,  new 이쁜딸3 2020.10.25
15910 캐릭서열 등급표!!(캐릭 비교하는 사람들 많은데 답답해서 글하나 싸지른다 잘봐라) [8]  new 짜가사나이 2020.10.25
15909 코스튬 캐릭간 이동가능?? [2]  new 오징어닷넷 2020.10.25
15908 퓨리섭 지원 조금만 부탁드립니다  new 포루드2 2020.10.25
15907 초보자 버프 인던 적용 되나요? [1]  new 야오프리 2020.10.25
15906 바벨섭[보탐] 40분++  new 옐로우-GM 2020.10.25
15905 "짜가사나이" 이거 뭐하는 인간이냐? [5]  new nfggg 2020.10.25
15904 퓨리 아처 80-4 갑,암,건,부10차이상구해봅니다 무기는 13차이상구해봐요  new 농주 2020.10.25
15903 10/25 (퓨리 서버) 보스타임 49 분 입니다~!! [1]  new TpsTm 2020.10.25
15902 아처의 무한스턴은 몇렙에 배우는 스킬인가요? [5]  new 졸병사 2020.10.25
15901 바벨섭 보탐 20분 ~~  new 옐로우-GM 2020.10.24
15900 유료템 사용햇는대 적용이 [2]  new 신지로 2020.10.24
15899 한게임과본섭 캐릭중에 선택 [4]  update 에르메스32 2020.10.24
15898 아처vs아탈 [7]  update 축선마샬 2020.10.24
15897 장비 구합니다   대밭집아이 2020.10.24
15896 나이트 [1]   이긴자 2020.10.24
15895 나만 팅 긴 건가???? [8]   새옹야릉 2020.10.24
Board Pagination ‹ Prev 1 2 3 4 5 6 7 8 9 10 ... 796 Next ›
/ 796
Designed by hikaru100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SketchBook5,스케치북5

SketchBook5,스케치북5

SketchBook5,스케치북5

SketchBook5,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