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실행

    2차 비번 초기화
    OTP 보안 설정
    지정 PC 설정
프리스톤 게시판 Home > 유저마당 > 프리스톤 게시판
2019.09.16 11:29

앞으로 마을에서

댓글 10조회 수 461
?

단축키

이전 문서

다음 문서

+ - Up Down Comment Print
?

단축키

이전 문서

다음 문서

+ - Up Down Comment Print

오토 위치 공유글이 보이면 격려 좀 해주세요


오토 박멸


청정 프테가 올 그날까지!


ㅎㅎㅎㅎ

  • 꽁냥공냥이 2019.09.16 11:31
    서로서로 오토 발견할시 위치 공유 부탁드려요ㅋㅋㅋ
  • 다크가지자 2019.09.16 11:42

    오토를 돌리는놈이나 오토 잡겠다고 게시판에다 설치는 놈이나 도찐개찐 인듯
    적당히들좀 합시다
    무슨 애들도 아니고,,,나이 먹은 양반들이 더하네

    오토 돌리는 벌레들 1도 관심 없으니깐 이런 똥글좀 어지간히 올리세요

    벌레한테 관심 줘서 뭐함?

  • afawfw132gy 2019.09.16 13:20

    오토랑 오토잡는 사람이 도찐개찐인 근거는?

  • 카길앤퓨리나 2019.09.16 14:58

    이놈도 오토네 ㅉㅉ

  • 꽁냥공냥이 2019.09.16 11:48
    네 오토를 하도 자주 봐서 그래요^^
    오죽하면 이러겠어요
    시냥하러 가보면 오토가 차지하고 있고 말이죠
  • 다크가지자 2019.09.16 11:56

    너님 욕하는건데요?

    지 욕하는줄도 모르고 ㅉㅉㅉ

    나가 뒤지세요

  • 다크가지자 2019.09.16 12:21

    그리고 게시판에 도배좀 작작해라

    관종도 아니고 똥을 몇개나 싸질러논겨

    오토 돌리는 벌레 새끼들보다 니가 더 꼴뵈기 싫어

    게시판 오면 니놈 때문에 짜증부터 난다

    그레이트피레네  테오도르  댕댕이콩냥이  다 너님이지?

    나이 먹고 애지간히좀 해랑

  • 오토척결단 2019.09.16 14:49

    이쉐끼 큐피트 부계정인듯 ㅋㅋ

  • 카길앤퓨리나 2019.09.16 14:59

    이놈이네 ㅋㅋ 범인 잡았다 ㅋㅋㅋㅋㅋ

    아니 근데 오토 아직도 어케 프로그램이 돌아가지

    신기하구만 뭏튼 너이놈색히 적당히 하자 오토 프로그램 삭제해라 얼렁!!

  • 기관차2 2019.09.16 13:03
    오토 돌리는 놈이랑 오토 잡겠다는 사람이랑 어떻게 같은지? ㄷㄷ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공지 [안내] 1:1 문의 처리 지연 안내   [GM]벌꿀 2020.02.24
공지 [안내] 왕국의 소집령 임시 오픈 관련 안내 [41]   프리스톤테일 2020.01.15
공지 [안내] 메신저 피싱 관련 안내(캐시 아이템 선물)  file [GM]벌꿀 2019.09.20
공지 [안내] 불법 프로그램 제재 및 단속 방법 변경 안내(적용)   프리스톤테일 2018.09.21
공지 [안내] 프리스톤테일 통합 런처 업데이트 안내 (필수)   프리스톤테일 2017.10.18
공지 [안내] 해외 로그인 차단 서비스 등록 방법 안내   프리스톤테일 2017.09.15
공지 [안내] 스미싱 관련 주의 안내(필독)(추가)  file 프리스톤테일 2016.06.24
공지 [안내] 1:1 복구 문의 신청 안내   프리스톤테일 2016.04.15
공지 [안내] 게시판 정책 안내   프리스톤테일 2016.04.06
공지 [안내] 유해매체 관련 게시글 삭제 안내   프리스톤테일 2016.04.06
14585 계정간 캐릭 이전 질문좀 드립니다 [2]   바벨섭이좋아 2020.05.17
14584 80제 다크 보우 노징 삽니다.   BJ쫑파 2020.05.17
14583 교복 [8]   한국땅독도 2020.05.16
14582 힘스탯 60 vs 체력 180 [5]   코키1 2020.05.16
14581 복귀 했습니다 캐릭 질문 드립니다   짱맨짱맨 2020.05.16
14580 정수 유지시간 다 7일로 보이시나요? [3]   고라니이이 2020.05.16
14579 베이에서 레드 직7.8 뭐죠??? [3]   피투리 2020.05.16
14578 스키강사임님 재밋으셧나요? [1]   준돌이성 2020.05.16
14577 님들. 고스트티켓 사용방법 문의합니다. [3]   태샤이아 2020.05.16
14576 이데타스 내놔   신비루나 2020.05.16
14575 화면켑처올리는법좀 ㅜㅜ [1]   당구장1 2020.05.16
14574 어쌔신80-4 아템   왜그러세요 2020.05.16
14573 5/16 퓨리서버 보스시간~~~~~~~~14분임니다~~~~~~~~~~~~!! [3]   대밭집애 2020.05.16
14572 퓨리 보스 시간 좀 알려주세요??   밥알일 2020.05.16
14571 나특]최상 방어세트: 80-(4) 암릿 , 실발 , 장갑 , 와갑 레드소켓2개 19차이상삽니다~ [3]   태양소녀 2020.05.15
14570 어쌔몸 89, 70% 팝니다   밤하늘달빛 2020.05.15
14569 룬스톤 어떤게 좋은건가요? [6]   royjay 2020.05.15
14568 와갑 특화에 대해서 질문... [6]   jsfdlksdjal 2020.05.15
14567 배제 에징하기전에 실험으로 재물용 장비8차 2개 노캐쉬에징결과 [12]   왕자탄흑마 2020.05.14
14566 확실이 정검하면 정수가 덜 나오는구나 [2]   님하 2020.05.14
Board Pagination ‹ Prev 1 2 3 4 5 6 7 8 9 10 ... 733 Next ›
/ 733
Designed by hikaru100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SketchBook5,스케치북5

SketchBook5,스케치북5

SketchBook5,스케치북5

SketchBook5,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