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실행

    2차 비번 초기화
    OTP 보안 설정
    지정 PC 설정
프리스톤 게시판 Home > 유저마당 > 프리스톤 게시판
댓글 6조회 수 550
?

단축키

이전 문서

다음 문서

+ - Up Down Comment Print
?

단축키

이전 문서

다음 문서

+ - Up Down Comment Print

본인이 오토면서 쉴드친다 = 정상(하지만 나쁜놈)


본인이 손토면서 오토욕한다 = 정상


본인이 손토면서 오토쉴드친다 = ?? 병신입니까?

  • 왕자탄흑마 2020.05.22 17:15
    이런 완벽한 글은 간만에 보네요 어휘력에 박수칩니다
    오토는 다 잡아서 블럭시켜야함
  • 천사0날개 2020.05.22 17:56
    글쓰는거보니 대충 감온다
    자동 하트 쓰면서 이건오토아니다 라고하는애 맞냐?ㅋㅋ
  • asf135gasdf 2020.05.22 21:10

    또 니네 인연클 종특 나왔죠? 알지도 못하면서 알아챈척하면서 억측하기? ㅋ

    내가 누군지 말해봐 감왔으면 한번 맞춰보든가 아는척 그만하구 응? ㅋㅋ 천사에날개야 

  • 드센1 2020.05.22 20:14
    긍게 뭐가 딸리면 손발이 고생한다지요..
    딱 그짝이네요 조선시대 마인드 ㅎㅎㅎㅎ
  • 핫토리헤이지 2020.05.23 15:56
    프테 유저들 생각이 참 ㅋㅋㅋ 웃겨 저렙 땐 벨라에 메지 프리 한테 빌빌 붙다가 ㅋ 어느 정도 렙 되면 ㅋㅋ법사 무시 하고 ㅋㅋ 그리고 어느정도 렙 되서 사원에서 업 할때 ㅋ 오토 한테 빌붙다가 ㅋ 또 112정도 되면 ㅋ 오토 욕하고 ㅋㅋㅋ 어이 없단 말이지
  • 정군이어라 2020.05.27 18:13
    그냥오토세키들은 뎃글에 닥치고좀있어 머저리같아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공지 [안내] 1:1 문의 처리 지연 안내   [GM]벌꿀 2020.02.24
공지 [안내] 왕국의 소집령 임시 오픈 관련 안내 [41]   프리스톤테일 2020.01.15
공지 [안내] 메신저 피싱 관련 안내(캐시 아이템 선물)  file [GM]벌꿀 2019.09.20
공지 [안내] 불법 프로그램 제재 및 단속 방법 변경 안내(적용)   프리스톤테일 2018.09.21
공지 [안내] 프리스톤테일 통합 런처 업데이트 안내 (필수)   프리스톤테일 2017.10.18
공지 [안내] 해외 로그인 차단 서비스 등록 방법 안내   프리스톤테일 2017.09.15
공지 [안내] 스미싱 관련 주의 안내(필독)(추가)  file 프리스톤테일 2016.06.24
공지 [안내] 1:1 복구 문의 신청 안내   프리스톤테일 2016.04.15
공지 [안내] 게시판 정책 안내   프리스톤테일 2016.04.06
공지 [안내] 유해매체 관련 게시글 삭제 안내   프리스톤테일 2016.04.06
14873 드락소스 8-4템 나특 와암 로부 구합니다   쥬신의별 2020.06.23
14872 안녕하셔요 퓨리서버 메카 신입입니다 !   상어바 2020.06.23
14871 23일 보스탐 (퓨리)18분임당~ 참고들 하세용~   의성이엄마다 2020.06.23
14870 프리 80-4템 팝니다 ~~~   최후의운명ll 2020.06.23
14869 다크템 이벤트 제작경험 공유(초보님들 보세요) [9]   핸디9 2020.06.22
14868 새로운 이벤트좀 합시다 참신한거루.. 맨날 작년 재탕 해도 너무함 [5]   하하호호후후히히 2020.06.22
14867 퓨리섭] 메카특 110제 미갑,미방 구합니다~   영혼의정수 2020.06.22
14866 퓨리-파크80-4풀템팜 직거래 장사글죄송합니다   r9 2020.06.22
14865 Lucy 클랩칩 비원은 보시오 [5]   eodzhd3131 2020.06.22
14864 영자님들하루에한번씩가는인던도 유저들의 권리입니다~ [2]   김상중 2020.06.22
14863 22일 보스탐 (퓨리)14분임당~ 참고들 하세용~   의성이엄마다 2020.06.22
14862 다크템은 저평가 [1]   프리얌 2020.06.22
14861 그냥그런이야기4 [2]   디오스쿠로이 2020.06.21
14860 접속안되는데 [1]   메라조마 2020.06.21
14859 서버 얼른 복구해주세요 운영자님들 ㅋㅋㅋㅋㅋ [2]   소와낙타 2020.06.21
14858 퓨리)아탈 80-4 아이템 삽니다   청송사나이 2020.06.21
14857 아처 스텟 스킬 알려주세요 그리고 클랜가입 희망합니다   치카는깍두기 2020.06.21
14856 90아처 용방   악동대량이 2020.06.21
14855 메카 질문드립니다 [1]   땡님 2020.06.21
14854 21일 보스탐 (퓨리)41분임당~ 참고들 하세용~ [2]   의성이엄마다 2020.06.21
Board Pagination ‹ Prev 1 2 3 4 5 6 7 8 9 10 11 ... 750 Next ›
/ 750
Designed by hikaru100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SketchBook5,스케치북5

SketchBook5,스케치북5

SketchBook5,스케치북5

SketchBook5,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