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실행

    2차 비번 초기화
    OTP 보안 설정
    지정 PC 설정
프리스톤 게시판 Home > 유저마당 > 프리스톤 게시판
?

단축키

이전 문서

다음 문서

+ - Up Down Comment Print
?

단축키

이전 문서

다음 문서

+ - Up Down Comment Print

어떻게 하는짖이 예전 아탈 아다마형이랑 똑같냐?  스틸하지말라고 그렇게 말했는데 아는 척도 안하고 나잇살 x드신거 같은데 제발 그렇게 좀 살지 마라! 왜 가만히 있는 사람 짜증나게 하냐? 이사람 예전 아다마형이라는 사람이 확실합니다.  모두 조심 하세요!  짜증유발잡니다.

  • 커밍커밍 2019.09.09 14:52
    차단이 답
  • 도인vs산군 2019.09.09 15:44

    무턱대고 스틸하는걸 어째 막고 어째 차단할수 있나요~ ㅎㅎ

    저런새끼한탠, 고랩아탈 하나사서 인과응보의 맛을 보여주던가~
    비오는날 쓰래빠로 먼지날때까지 처맞아야됩니다.

  • 캣츠앤독스 2019.09.11 02:1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케릭명:고벨프리 2019.09.10 16:41
    맞아요. 원래. 아마다형이엿는데. 이름변경햇어요. 이놈이 짱나죠 만약 이놈친구면. 호질게 때림 !!
  • 오토척결단 2019.09.10 16:44
    신용잃으면서 정신도 같이 잃어낫보네여...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공지 [안내] 1:1 문의 처리 지연 안내   [GM]벌꿀 2020.02.24
공지 [안내] 왕국의 소집령 임시 오픈 관련 안내 [41]   프리스톤테일 2020.01.15
공지 [안내] 메신저 피싱 관련 안내(캐시 아이템 선물)  file [GM]벌꿀 2019.09.20
공지 [안내] 불법 프로그램 제재 및 단속 방법 변경 안내(적용)   프리스톤테일 2018.09.21
공지 [안내] 프리스톤테일 통합 런처 업데이트 안내 (필수)   프리스톤테일 2017.10.18
공지 [안내] 해외 로그인 차단 서비스 등록 방법 안내   프리스톤테일 2017.09.15
공지 [안내] 스미싱 관련 주의 안내(필독)(추가)  file 프리스톤테일 2016.06.24
공지 [안내] 1:1 복구 문의 신청 안내   프리스톤테일 2016.04.15
공지 [안내] 게시판 정책 안내   프리스톤테일 2016.04.06
공지 [안내] 유해매체 관련 게시글 삭제 안내   프리스톤테일 2016.04.06
14572 화면켑처올리는법좀 ㅜㅜ [1]   당구장1 2020.05.16
14571 어쌔신80-4 아템   왜그러세요 2020.05.16
14570 5/16 퓨리서버 보스시간~~~~~~~~14분임니다~~~~~~~~~~~~!! [3]   대밭집애 2020.05.16
14569 퓨리 보스 시간 좀 알려주세요??   밥알일 2020.05.16
14568 나특]최상 방어세트: 80-(4) 암릿 , 실발 , 장갑 , 와갑 레드소켓2개 19차이상삽니다~ [3]   태양소녀 2020.05.15
14567 룬스톤 어떤게 좋은건가요? [6]   royjay 2020.05.15
14566 와갑 특화에 대해서 질문... [6]   jsfdlksdjal 2020.05.15
14565 배제 에징하기전에 실험으로 재물용 장비8차 2개 노캐쉬에징결과 [12]   왕자탄흑마 2020.05.14
14564 확실이 정검하면 정수가 덜 나오는구나 [2]   님하 2020.05.14
14563 이전 관련 질문입니다 [2]   정이남편 2020.05.14
14562 퓨리 [2]   섹시남자 2020.05.14
14561 각다크대거(80렙제) 최상급 에징OR노징 삽니다~~   왜그러세요 2020.05.14
14560 8차->9차 가는 데 [14]   핫토리헤이지 2020.05.14
14559 프테의 자리개념좀 가르쳐주세요... [11]   파이선 2020.05.14
14558 먼놈의 게임이 튕기기만 하면 돈이고 장비가 다 사라지냐 ,ㅡㅡ [2]   이깡깡 2020.05.13
14557 보스작 [4]   핑크제라 2020.05.13
14556 메카니션 나이트 [3]   킬러맨 2020.05.13
14555 바벨섭 100렙 나이트 구해요... [1]   지]검신[존 2020.05.13
14554 중급 정수는 누가써요? [5]   royjay 2020.05.13
14553 프테 직통 전화번호가 몇번입니까??? [2]   0하이타이0 2020.05.12
Board Pagination ‹ Prev 1 2 3 4 5 6 7 8 9 10 11 ... 735 Next ›
/ 735
Designed by hikaru100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SketchBook5,스케치북5

SketchBook5,스케치북5

SketchBook5,스케치북5

SketchBook5,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