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실행

    2차 비번 초기화
    OTP 보안 설정
    지정 PC 설정
    2차 비번 초기화
프리스톤 게시판 Home > 유저마당 > 프리스톤 게시판
?

단축키

이전 문서

다음 문서

+ - Up Down Comment Print
?

단축키

이전 문서

다음 문서

+ - Up Down Comment Print

베이에 캐릭까지 내놓고

프테 접고 pvp되는 게임 찾겠다며 어그로 오지게 끌더니만 아직도 저러고 있냨ㅋㅋ 바퀴벌레같은넘

역시 퓨리섭 대표 관종답다ㅉㅉ

퓨리섭 물 그만 흐리고, 최대한 빨리 다른게임으로 ㄲㅓ져줫으면 한다


이상


  • 도인vs산군 2017.11.22 20:26

    내가 퓨섭 흑탕물? 흑탕물은 예나지금이나 아쿠아가 대표주자였고 지금도 그렇다~
    아랏지 보나마나 뻔한 이 아콰벌레 새끼야~ ㅋㅋㅋ

  • 군산시 2017.11.23 13:39
    허언증환자새끼가 ㅈㄴ말많네 ㅋㅋㅋ
    닥치고 얼른꺼져라 쫄보 떨거지 새끼야
  • 도인vs산군 2017.11.23 16:54
    으이그~ 펑크소년 똥이나 딲는 새끼야 ㅋㅋㅋㅋ
  • 카리우스 2017.11.23 14:48
    여기서 이러지말고 찾아가서 조지세요~
    소환서를 풀던지 몹몰아 죽여버리던지
    여기서 말로만 조진다하지말고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공지 [안내] 9월 23일 정기 점검 미진행 안내  new 프리스톤테일 2021.09.17
공지 [안내] 9월 1:1문의 처리 지연 안내   프리스톤테일 2021.09.06
공지 [안내] 1:1문의 처리 지연 안내 및 문의 작성 관련 안내   [GM]벌꿀 2021.07.07
공지 [안내] 한게임 계정 이관 작업 시간 안내   프리스톤테일 2021.07.01
공지 [안내] 메신저 피싱 관련 안내(캐시 아이템 선물)  file [GM]벌꿀 2019.09.20
공지 [안내] 불법 프로그램 제재 및 단속 방법 변경 안내(적용)   프리스톤테일 2018.09.21
공지 [안내] 프리스톤테일 통합 런처 업데이트 안내 (필수)   프리스톤테일 2017.10.18
공지 [안내] 1:1 복구 문의 신청 안내   프리스톤테일 2016.04.15
공지 [안내] 게시판 정책 안내   프리스톤테일 2016.04.06
공지 [안내] 유해매체 관련 게시글 삭제 안내   프리스톤테일 2016.04.06
7442 오늘시작하는 저렙 클랜가입 원합니다   유로3 2018.01.03
7441 질문이요 [13]   che 2018.01.03
7440 퓨리섭 새벽 12~3시 사원 전사구합니다(4/6)   곰삼곰 2018.01.02
7439 짜증나고로... [1]   마에스트 2018.01.02
7438 이거 몬스터 종족 아시는 분 [3]  fileimage 닭치고사냥 2018.01.02
7437 퓨리 복귀유저 입니다. 파이터 육성법 문의~ [2]   천상라얀 2018.01.02
7436 저벨용 프리79랩 스킬분배좀 알려주세요 [1]   프리양양 2018.01.02
7435 전기메카 어떤가요? [6]   크레이신 2018.01.01
7434 슈페리어 코퍼오어 써 보신분 [1]   본오동의리 2018.01.01
7433 [테스트서버] 파이크맨80-4템 구해봅니다   afdash 2018.01.01
7432 퓨리섭 클랜가입 해봅니다   파이토 2018.01.01
7431 [바벨섭] 상급정수 5천에 팝니다 (프머니)   s능구렁이s 2018.01.01
7430 퓨리섭 아처 17렐건 로부 삽니당(그린체 퍼플체두구해요)장사글 죄송ㅡ수정   러블리강주 2018.01.01
7429 79랩까지만 메지를 키워 볼려공 하는데요 스텟이랑 스킬 좀 알려주세요 ㅎ   하늘퐁 2018.01.01
7428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ㅎㅎ [1]   골벨 2018.01.01
7427 소환보스중에 범위 공격하는 보스가 머머죠 [3]   여봐요 2018.01.01
7426 몇시간 지나면 무술년 [2]   tomy 2017.12.31
7425 왕궁의 시험 퀘중인데 ㅠㅠ [2]   싸나운뚱보 2017.12.31
7424 바벨섭 강아지캡슐 퓨리섭으로 교환원합니다 [1]   park0505 2017.12.31
7423 캐릭터 이전할때 닉네임도 바꿀수있나요? [1]   크레이신 2017.12.31
Board Pagination ‹ Prev 1 ... 608 609 610 611 612 613 614 615 616 617 ... 985 Next ›
/ 985
Designed by hikaru100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SketchBook5,스케치북5

SketchBook5,스케치북5

SketchBook5,스케치북5

SketchBook5,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