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실행

    2차 비번 초기화
    OTP 보안 설정
    지정 PC 설정
프리스톤 게시판 Home > 유저마당 > 프리스톤 게시판
2016.06.02 04:31

에이징 성공율 0,5퍼

댓글 3조회 수 693
?

단축키

이전 문서

다음 문서

+ - Up Down Comment Print
?

단축키

이전 문서

다음 문서

+ - Up Down Comment Print

영자야 에이징 찻수 25차까지는 왜 만들었니?? ㅋㅋ코파 70개 박고 7차 됏다 고차 가다가 떨어진거면 말도 안하는데 11차를 몬넘기고 있다 코퍼 72개 박을동안 숙성시키는것도 지겹다 진짜 11차를 못넘기면서 7차 됏어 언제돼야 고차징 할수있는거니 ㅋㅋㅋ겜 인수하고 돈 뽑을려고 하는건 알겟는데 정말 딱 접고푸다 .제자리도 정도것 지켜야지 너무해도 진짜 너무하는것 아니니?? 느그들 이딴 식으로는 발전이 없어...제자리걸음을 정도것 시켜야지 ...집 팔아도 20차까지 못갈듯 싶으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정량 2016.06.02 12:06
    이벤트 끝났으니 아템 수거기간이라보면되겠지요 당분간은~
    아주 노골적으로 떨어뜨리네요
  • 라이온팅 2016.06.02 12:26
    헐~~~~
  • Alexandria 2016.06.02 17:55
    오랜경험으로 징잘되는템은 정해져있습니다.안되는템 붙들고 미련만 남기지말고 다른템 구해서 질러보세요...전 코퍼로 암릿만 빼고 올 17차 했네요(암릿은못구해서 ㅠ) 참고로 18차는 하지마세요...극악이더라고요..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공지 [안내] 1:1 문의 처리 지연 안내   [GM]벌꿀 2020.02.24
공지 [안내] 왕국의 소집령 임시 오픈 관련 안내 [41]   프리스톤테일 2020.01.15
공지 [안내] 메신저 피싱 관련 안내(캐시 아이템 선물)  file [GM]벌꿀 2019.09.20
공지 [안내] 불법 프로그램 제재 및 단속 방법 변경 안내(적용)   프리스톤테일 2018.09.21
공지 [안내] 프리스톤테일 통합 런처 업데이트 안내 (필수)   프리스톤테일 2017.10.18
공지 [안내] 해외 로그인 차단 서비스 등록 방법 안내   프리스톤테일 2017.09.15
공지 [안내] 스미싱 관련 주의 안내(필독)(추가)  file 프리스톤테일 2016.06.24
공지 [안내] 1:1 복구 문의 신청 안내   프리스톤테일 2016.04.15
공지 [안내] 게시판 정책 안내   프리스톤테일 2016.04.06
공지 [안내] 유해매체 관련 게시글 삭제 안내   프리스톤테일 2016.04.06
2548 아직도 욥이 안 나오네 [1]   diablo1 2016.06.26
2547 유령조차 없는 퓨리 서버   diablo1 2016.06.26
2546 풍운마녀 도라이가 ㅋㅋ [5]   까탈란타 2016.06.26
2545 영자님 벌집동굴에몹이안나와요 방근전까지는잘나와는데 왜이래요 또뭘만져셔나여ㅡㅡ가만히좀두세요(퓨리섭)   오오조라아카리 2016.06.26
2544 퓨리섭 필드에 몹이 하나도 안나와요 ㅠ   열심히요 2016.06.26
2543 20160626 17:30 현재 사원 몹 안나옴   제이_TopClass 2016.06.26
2542 10년만에 추억팔이 좀 하려고 합니다 [3]   멍청꾸러기 2016.06.26
2541 라샤스 오딧는지 아시는분 ㅠㅠ [2]   땡돌이 2016.06.26
2540 해상도 올리는법 [2]   이거사지마세요 2016.06.26
2539 테스트서버 55렙 인던 갑니다.   천향휘연 2016.06.26
2538 파이터 스킬 "다운 힛" 몇단계 까지 마스터 하나여? 고수님들 알켜 주세요 [2]   diablo1 2016.06.26
2537 옛날생각 나서 찾아오니 계정이 없다고 나오네요 [3]   지미니아빠 2016.06.26
2536 현재시간 2:54 ! 정확히 3:00에 저를 찾으신분!! [4]   Blood(사자) 2016.06.26
2535 바벨섭 [2]   나먼저갈게 2016.06.26
2534 베이 케시 사지말라네요   나먼저갈게 2016.06.26
2533 다운다 받앗는데 업데이트 파일이 없대요 [3]  fileimage 지연93 2016.06.26
2532 어렵게 황던다니며 솔 모았는데 허탈하냉 ㅎ [4]   호이호잉2 2016.06.25
2531 otp 어플 어디서 받나요?   갓동동주 2016.06.25
2530 인던질문 [8]   zlanfk 2016.06.25
2529 오늘 보스 타임 아시는분??? [1]   열심히요 2016.06.25
Board Pagination ‹ Prev 1 ... 602 603 604 605 606 607 608 609 610 611 ... 734 Next ›
/ 734
Designed by hikaru100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SketchBook5,스케치북5

SketchBook5,스케치북5

SketchBook5,스케치북5

SketchBook5,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