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실행

    2차 비번 초기화
    OTP 보안 설정
    지정 PC 설정
프리스톤 게시판 Home > 유저마당 > 프리스톤 게시판
?

단축키

이전 문서

다음 문서

+ - Up Down Comment Print
?

단축키

이전 문서

다음 문서

+ - Up Down Comment Print

바벨섭..4월23일 11시 28분,,20초 ~~~아탈특) 켈아뮬...

요즘 서버가 불안정하고 ..뎀 증발 사라짐 현상..일어나.버그로 사라진줄 알았네요..

복구신청하고..일주일..지금 답변이 ..마을서 떨군거라고..;;

다른 회원님 마을서 습득 하셨다고....

 

혹..주우신분..돌려주시면 서운치않게..보답하겠습니다..

  • 마샹개종자 2016.05.02 11:58
    대박이군요
    바벨섭을 믿어보자...
    전 그자는 갖고 나른다.---- 1표 행사
  • 라이온팅 2016.05.02 13:08

    전 주운 사람이 영자일껄에 1표 ㅋㅋ

  • 고바우1 2016.05.02 14:44
    주우셔서..베이에 올리신듯~
    아탈 켈아뮬 올라와 있던되요 ㅋㅋ
  • 건달황소 2016.05.02 16:38
    베이로간다..1표...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공지 [안내] 1:1 문의 처리 지연 안내   [GM]벌꿀 2020.02.24
공지 [안내] 왕국의 소집령 임시 오픈 관련 안내 [40]   프리스톤테일 2020.01.15
공지 [안내] 메신저 피싱 관련 안내(캐시 아이템 선물)  file [GM]벌꿀 2019.09.20
공지 [안내] 불법 프로그램 제재 및 단속 방법 변경 안내(적용)   프리스톤테일 2018.09.21
공지 [안내] 프리스톤테일 통합 런처 업데이트 안내 (필수)   프리스톤테일 2017.10.18
공지 [안내] 해외 로그인 차단 서비스 등록 방법 안내   프리스톤테일 2017.09.15
공지 [안내] 스미싱 관련 주의 안내(필독)(추가)  file 프리스톤테일 2016.06.24
공지 [안내] 1:1 복구 문의 신청 안내   프리스톤테일 2016.04.15
공지 [안내] 게시판 정책 안내   프리스톤테일 2016.04.06
공지 [안내] 유해매체 관련 게시글 삭제 안내   프리스톤테일 2016.04.06
2145 다들 주무세요~~내일 아침까지 복구 안 될거임..ㅋㅋ   용의아들 2016.06.07
2144 현재 시간 새벽 1시 02분 ....섭 따~~ [1]   용의아들 2016.06.07
2143 접불..ㄷㄷ   핫도그냠냠 2016.06.07
2142 6월7일 임시점검 안내..ㅋㅋ   용의아들 2016.06.07
2141 심심   허엇 2016.06.06
2140 즐겜들하세용   Yunseol 2016.06.06
2139 이벤트   FirstName 2016.06.06
2138 질문좀여   FirstName 2016.06.06
2137 파티 안되는 이유>>> [5]   qkrtm 2016.06.06
2136 메카케릭 유저입니다 [2]   단룡 2016.06.06
2135 레벨업시 받는 스텟포인트 늘려주는 퀘스트... [1]   Jungwy 2016.06.06
2134 뭔가 특단의 대책이 필요합니다 [5]   효과빠른 2016.06.06
2133 게임 접속 불~~ [1]   mr그린 2016.06.05
2132 게임머니 소지금액 [1]   개사쿠1 2016.06.05
2131 퓨리섭 플소 구해봅니다   멋진늠 2016.06.05
2130 몹이랑 레벨차이 많이나면 크리스탈안주나요?? [2]   Jungwy 2016.06.05
2129 클랜구해요!!! 바벨서버 신규입니다!! (케릭아이디>타협)   눈물에 2016.06.05
2128 도우미가 뭐죠?? [3]   Jungwy 2016.06.05
2127 아 난 더 못하겠다 더러운 마상늠들   야끼만두 2016.06.05
2126 테섭도 좀있음 경포도 팔겟네   꼬야^^끼야 2016.06.04
Board Pagination ‹ Prev 1 ... 600 601 602 603 604 605 606 607 608 609 ... 712 Next ›
/ 712
Designed by hikaru100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SketchBook5,스케치북5

SketchBook5,스케치북5

SketchBook5,스케치북5

SketchBook5,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