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실행

    2차 비번 초기화
    OTP 보안 설정
    지정 PC 설정
프리스톤 게시판 Home > 유저마당 > 프리스톤 게시판
댓글 16조회 수 760
?

단축키

이전 문서

다음 문서

+ - Up Down Comment Print
?

단축키

이전 문서

다음 문서

+ - Up Down Comment Print

프머니 시세가 날로 하락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이러다간 인플레이션 효과가 나타날수도 있습니다

벨라 고정 메지프리들 때문에 프머니 공급량은 계속증가하고

수요량은 일정하니 결국 프머니의 가치만 하락하고있습니다

결론은 벨라 점수로 프머니를 주는 개념에서 절반정도로 프머니

지급을 낮춰야 한다고 봅니다 벨장만가면 짜증이 확밀려옵니다

벨라만주구장창하는 벨라죽순이들을 보면 귀빵망이 한대

올리고싶습니다 베이에 프머니 파는애들90프로가

벨장에서 움막치고사는 프리메지들입니다 

이거 심각합니다 하루바삐 조치가 필요하며

고랩벨라장도 하나만들어야합니다

  • 프테화이링 2019.08.04 10:46

    동감 베이에 몇십억씩 파는 사람보면 복사머니는 아닌지 의심갈정도로 팔던데
    좀 수정이 필요 하다고봅니다

  • 이정희1 2019.08.04 12:15
    프머니 신경쓰는새기들 95프로이상이 백수새기들 ㅋㅋㅋ완전팩트
    프머니 신경쓸시간있으면 나가서 일을쳐해새기야 그러면 프머니가
    얼마나 됐던지 간에 신경안쓰고 겜한다 ^.^ 게시판징징이새기들
    지겨워 백수새기들
  • 믿을란다 2019.08.04 12:53

    이정희 애는 말하는것도 어쩜이리 스펙타클하니

    아마 여기서 너보다 돈못버는사람 없을꺼야 이 백수색히야

    그냥 나가죽어 아니 겜을접어 그냥 왜 이러고 사니 어휴

    진심 답답하다 키보드워리어같은색히야

  • 이정희1 2019.08.04 13:02

    너 나보다 돈 못벌면 자살할래 ? 풉 인증함해볼가 둘이 ?

    못벌면 너 진자 자살해라 그냥 ^^ 남자답게 함해볼거면 말해자신있으면

    직장인들은 니들처럼 겜에 목숨걸거나 프머니 신경안써 그냥 즐기면되는거니간

    인증할자신있으면 니 전번 까놔라 전화 직접해줄테니 둘이 인증함해보자

    좀 겜은 겜으로 즐겨라 병신새기들아 프머니 그딴거에 목숨걸지말고 오르면오르는거고

    내리면 내리는거지 몬 겜돈에 그렇게 목숨걸고 겜을할라고하냐 틀딱새기처럼

  • 이정희 2019.08.04 13:04

    눈좀 끄게 뜨고 사이소...

    이정희가 뎃단거 아니고 ....

    이정희1이 단거요....

     

    이정희1은 내 이정희 접속명 비슷하게 만들어 쓰는 사람이요...

  • 멍이&냥이 2019.08.06 02:00

    이정희, 변태 쓰레기 세키냐 ?? 년 이냐 ????   여기저기 다니며 남의 글에  마구 욕하는 개념없는 세키 !!!!  또 여기와서 설치냐 !!!!!  평생 이겜하며 우쭐대다 디저라 ㅋㅋㅋㅋㅋㅋ

  • 믿을란다 2019.08.04 12:53
    밸라장에서 움막친다는 표현에 빵터짐 ㅋㅋㅋ
    진짜 밸장으로 출근하는 메지프리들 보면 토나오긴 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비오는날하늘은 2019.08.04 13:06

    내가 보기에 두개 동일인인게 분명함 둘이 비슷함 하는게

    그리고 위에글도 내가보기에 이정희가 다른게정으로 쓴글인듯한데

    이정희 매일 프머니 프머니 하던데 어쩜 비슷하징 하는게

  • 이정희 2019.08.04 20:12

    상상력이 풍부하신게 글쓰는 직업을 택하심 밥은 먹고 살것 같은데....

     다시한번더 글씀니다 이정희1은 이정희 비슷하게 만든 이름임니다...(이분두 본명이 이정희 인지는 잘)...

    누구한테 빗대어 글 올려는지는 모르나 이정희1인지 이정희 인지 정학히

    올려 주세요...

    이정희는 프머니 같고 글 쓴적 없어요...

  • 믿을란다 2019.08.04 14:49
    이로써 이정희1 이새히가 메지 아니면 프리라는걸 알수 있게 되었습니다
    퓨리섭 밸장에서 죽치고 살고있는 메지나 프리중 이정희1이 있따는걸 여러분들은
    확인하시어 참고바랍니다
  • 암그루뜨 2019.08.04 14:54
    다른 건 모르겠구.. 고고벨라장 하나는 더 만들어 주세영 운영자님ㅜㅜ
    쪼렙프리라 업할 곳이 벨라뿐인데.. 고렙분들이 많으셔서 힘들어요
    고렙분들 쩔받자니.. 것두 민망하기두 하고 괜히 죄송해서요ㅜㅜ
    인던처럼 그냥 비슷한 렙들끼리 하면 얼마나 좋을까요ㅜㅜ
  • 데이데이쿤 2019.08.04 17:08
    이정희1 이 슈레기같은놈 여기서 또 날뛰네 왜그러고 사냐
  • 멍이&냥이 2019.08.06 03:01

    놀고먹는 틀딱인지 ㅋㅋㅋㅋ 남 글쓴데 기웃기웃 매번 저러고 다니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닉쿠 2019.08.07 02:14
    근데 전사들은 프머니싸지면 더 조은거 아닌가?
    글쓴분은 본인이 팔려니 머니값이 싸서 지금 징징대시는거?
    그러케뿐이 안보이는데
  • 카길앤퓨리나 2019.08.07 13:03

    이 틀딱충색히는 여기서도 아가리에 걸레물고 댓글싸질러 놨네 그냥 너는 눈팅만해 그냥

    그게 모두를 위한 길이야 어휴 진심 노다답

  • 프테유저님이다 2019.08.11 00:23

    뱃속 해충보다 못한놈 너나 남댓글 욕하지말고 눈팅 이나해

    정신병자새꺄~

    넌 머 니 에미에비 없이 생겨난새낀줄 착각 하는가 본데

    너 니에미에비 없엇음 니가 생겻것냐?

    욕지꺼리 그만 쳐 해대고 눈팅이나 해 새꺄~

    오바이트 나오는 관종 정신병자 새꺄~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공지 [안내] 일부 아이템 민첩성 표시 오류 안내(완료)   [GM]벌꿀 2020.02.27
공지 [안내] 1:1 문의 처리 지연 안내   [GM]벌꿀 2020.02.24
공지 [안내] 왕국의 소집령 임시 오픈 관련 안내 [37]   프리스톤테일 2020.01.15
공지 [안내] 메신저 피싱 관련 안내(캐시 아이템 선물)  file [GM]벌꿀 2019.09.20
공지 [안내] 불법 프로그램 제재 및 단속 방법 변경 안내(적용)   프리스톤테일 2018.09.21
공지 [안내] 프리스톤테일 통합 런처 업데이트 안내 (필수)   프리스톤테일 2017.10.18
공지 [안내] 해외 로그인 차단 서비스 등록 방법 안내   프리스톤테일 2017.09.15
공지 [안내] 스미싱 관련 주의 안내(필독)(추가)  file 프리스톤테일 2016.06.24
공지 [안내] 1:1 복구 문의 신청 안내   프리스톤테일 2016.04.15
공지 [안내] 게시판 정책 안내   프리스톤테일 2016.04.06
공지 [안내] 유해매체 관련 게시글 삭제 안내   프리스톤테일 2016.04.06
13735 초보 [6]   핑크제라 2020.02.21
13734 나만모르는 기뻥질문요 [16]   큰1형 2020.02.21
13733 레모네이드 님 650만 우와 대단 [5]   불심가자 2020.02.21
13732 보부상 출현시간... 웃음만 나오네요   s능구렁이s 2020.02.21
13731 2월21일 날짜 하루 꿀팁!! [1]   퓨리케로로 2020.02.21
13730 퓨리섭 쪼렙 같이 사냥하실분 레벨은 18입니다 [2]   어케하는거임 2020.02.21
13729 벌꿀님 힘내세요! 프테가 한두번 이러는것도 아니니이해해요! [2]   왕자탄흑마 2020.02.21
13728 지금 접되나요?? [6]   건강들하세요 2020.02.21
13727 서버선택시 접속안됨 [2]   ktn 2020.02.21
13726 영자야 또 어제처럼 접속 안된다 [1]   s능구렁이s 2020.02.21
13725 (장사글 죄송합니다)저벨 프리 각 스태프 고차징 구해봅니다   김재경。 2020.02.21
13724 ㅈㄹ을 사서한다 장비교체 했는데 더 퇴보했네? [2]   테라피션 2020.02.21
13723 보스킹 맨날 제라70 테이50에 산다고 몇개월째 광고하는데... [3]   푸리퓨리 2020.02.21
13722 ●헤어변경● [2]  image 『딜』 2020.02.20
13721 님들 원래 기본 헤어 질문 [2]   리퍼는사랑입니다 2020.02.20
13720 17시부터 현재까지 무한 시도하다 드디어 접속됬습니다 [2]   vkdlxjekd 2020.02.20
13719 닝기리 마상 하는짓거리좀 보소.......   slslslslsl 2020.02.20
13718 접속이 왜 안돼는겨 한개는돼고 한개는안돼고 뭐가문제인거지??   힘내라한국 2020.02.20
13717 아니 누구는 들어가지고 누구는 안들어가지고...이유가 뭡니까 대체 [2]   왜그러고사니 2020.02.20
13716 접속이 되질 않아요~ [1]   악악악 2020.02.20
Board Pagination ‹ Prev 1 2 3 4 5 6 7 8 9 10 ... 692 Next ›
/ 692
Designed by hikaru100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SketchBook5,스케치북5

SketchBook5,스케치북5

SketchBook5,스케치북5

SketchBook5,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