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실행

    2차 비번 초기화
    OTP 보안 설정
    지정 PC 설정
프리스톤 게시판 Home > 유저마당 > 프리스톤 게시판
2019.09.15 22:04

인던 버그

댓글 2조회 수 98
?

단축키

이전 문서

다음 문서

+ - Up Down Comment Print
?

단축키

이전 문서

다음 문서

+ - Up Down Comment Print

님들아 인던버그 안나려면 도대체 어케 해야함????

 

 

  • 테오도르궁디밀기 2019.09.15 23:06
    마상 애들을 빠따를 치거나.... 아니면, 게임을 접던가 일듯.... 인던도 오류가 어마무시 하며, 겜상 오류도 수두룩 합니다.... 걍 무과금 으로 면히 즐기다가, 좋은 겜 나오면, 소리소문 없이 슬쩍 이사를 권고 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이정희 2019.09.16 00:44
    제접요 ...0시에 가시는건 가능하면 15분쯤..전날 23시 59분에 입장한분 나올시간에....
    이 버그면 이래 하심되고요..
    다른 버그는 비밀요.....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공지 [안내] 1:1 문의 처리 지연 안내   [GM]벌꿀 2020.02.24
공지 [안내] 왕국의 소집령 임시 오픈 관련 안내 [41]   프리스톤테일 2020.01.15
공지 [안내] 메신저 피싱 관련 안내(캐시 아이템 선물)  file [GM]벌꿀 2019.09.20
공지 [안내] 불법 프로그램 제재 및 단속 방법 변경 안내(적용)   프리스톤테일 2018.09.21
공지 [안내] 프리스톤테일 통합 런처 업데이트 안내 (필수)   프리스톤테일 2017.10.18
공지 [안내] 해외 로그인 차단 서비스 등록 방법 안내   프리스톤테일 2017.09.15
공지 [안내] 스미싱 관련 주의 안내(필독)(추가)  file 프리스톤테일 2016.06.24
공지 [안내] 1:1 복구 문의 신청 안내   프리스톤테일 2016.04.15
공지 [안내] 게시판 정책 안내   프리스톤테일 2016.04.06
공지 [안내] 유해매체 관련 게시글 삭제 안내   프리스톤테일 2016.04.06
14596 안녕하세요 신규입니다. 기력포션 소짤 사용~   마뚱 2020.05.19
14595 클랜 찾아요   큐브제로 2020.05.19
14594 19일 보스탐 (퓨리)30분임당~ 참고들 하세용~ [3]   의성이엄마다 2020.05.19
14593 케쉬템 구매후 물품에 안드러오내요   시타르미니 2020.05.18
14592 마상? 현 프리스톤테일 에서 믿지 말아야 할 것! [1]   미야노시호 2020.05.18
14591 무기 생믹 방법이 어떻게 돼나여? [1]   화이트토끼 2020.05.18
14590 아탈케릭 불심 팟사냥 다른케릭 보다 못하나요 [1]   요년이 2020.05.18
14589 바벨 날개 5차 스킬딜레이 [3]   신지로 2020.05.18
14588 샤먼 스킬트릭 알려주세요   마천류 2020.05.18
14587 잡특 모부 사요 [3]   퀸마마 2020.05.17
14586 드락소스] 보스타임 25분입니다 (냉무)   감자이뻐 2020.05.17
14585 드락소스 어벤져스 클랜 종합격투광무도 입니다. [7]   어벤져스-광무도 2020.05.17
14584 퓨리] 보스 19-20분사이 ㅎㅎ   qjdh 2020.05.17
14583 계정간 캐릭 이전 질문좀 드립니다 [2]   바벨섭이좋아 2020.05.17
14582 80제 다크 보우 노징 삽니다.   BJ쫑파 2020.05.17
14581 교복 [8]   한국땅독도 2020.05.16
14580 힘스탯 60 vs 체력 180 [5]   코키1 2020.05.16
14579 복귀 했습니다 캐릭 질문 드립니다   짱맨짱맨 2020.05.16
14578 정수 유지시간 다 7일로 보이시나요? [3]   고라니이이 2020.05.16
14577 베이에서 레드 직7.8 뭐죠??? [3]   피투리 2020.05.16
Board Pagination ‹ Prev 1 2 3 4 5 6 7 8 9 10 ... 734 Next ›
/ 734
Designed by hikaru100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SketchBook5,스케치북5

SketchBook5,스케치북5

SketchBook5,스케치북5

SketchBook5,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