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실행

    2차 비번 초기화
    OTP 보안 설정
    지정 PC 설정
    2차 비번 초기화
프리스톤 게시판 Home > 유저마당 > 프리스톤 게시판
댓글 21조회 수 633
?

단축키

이전 문서

다음 문서

+ - Up Down Comment Print
?

단축키

이전 문서

다음 문서

+ - Up Down Comment Print

현재렙 97인데 전에 어떤분이 파이터 특 와엑 20차 템을 5억6천만? 그 가격에 파시길래 100렙 되면 사용할려고 샀는데 

96-117 인데 좋은거임?? 레드레드 소켓(룬은 안 박혀있음)인데 그분 말로는 108렙까진 사용할수 있는거라는데

잘 산거 맞음??

  • 강함이진리 2021.07.23 18:47
    눈탱이 맞았네요.100템은 건너뛰는 템이고요~
    최상도 아닌것같고...당했다 생각하고..쓰시고 2억에파심됩니다.
    부천의태양 및 그가 속해있는 오로라클이 워낙 비매너에,등처먹는 사람이 많아서ㅋ
  • 윤석열대통령 2021.07.24 00:33

    진짜 궁금해서 그러는데여 진짜 부천의태양 맞나요? 글쓴이는 판사람에대해 말이 없는데...

  • 하나뿐인매력 2021.07.24 01:07

    부천의태양 및 그가 속해있는 오로라클이 워낙 비매너에,등처먹는 사람이 많아서ㅋ<--

     

    누굽니까 당신... 누가 등쳐먹었답니까...

    어설픈 ,, 생각으로 덤비지 마세요 ^ ^

    본닉 까고 클랜 까고 덤비세요 저도 깔테니까 ..

     

     
  • 을지문덕왕비 2021.07.23 18:55
    100렙에 쓰는 템은 오로지 법사 한손완드만 통용돼요. 나머지는 그냥 쓰레기템이라하면 발끈하시는 분이 있을까봐 그러지는 못 하겠네요. 다 쓰고 그거 팔려면 1억에도 안 팔린다고 자부합니다. 누가 그걸 사요? 102템이라면 또 모를까
  • 김어준귓싸대기 2021.07.24 00:09

    80-4 고차징으로 좀 버티다가 102나 105템 가는게 보통이고 100템은 어지간해선 팔기가 힘들어서 5억6천이면 좀 심하긴 했네요~

  • 부천의태양 2021.07.24 00:48
    제가 판거 맞네요.
    그가격 눈탱이라면 다시가져오세요.
    저도 산가격이 있으니, 판거죠.
    가져오세요.
    돈 다시 드릴게요.
    그리고 참 말들이 거치네요.
    전 나름 프테 하면서 조금이라도 선행하는 기분으로 하는데.
    다시 환불해드릴게요.
    이런겜 하면서 인성까지 무시당하는것이 참 비참하네요
    그리고 저희 클랜까지 들먹이디 마세요.
    서로 상대 배려해서 말합 시다
  • 부의태 2021.07.24 00:49
    왜 오로라 클랜이 비매너 클랜으로 소문난건지 도통 모르겠네요?
  • 고고라인 2021.07.24 01:16
    내가 개인적인 감정은 없는데...예를들어줄까?
    니가꼴초여...담배없으면 못살아...
    요즘담배4500원이지? 맞지?? 근데 담배가 갑작스레 멸종댓대
    근데 너는 너무 피고싶겟지?? 어떤늠이 3만원에판대?
    근데 파는입장에서는 옳다쿠나 하잔아? 원래 4500원인데???
    자~~~결과적으로 3만에 처 판새퀴가 잘못이냐??
    암것도 모르고 담배피고 싶어서 3만에 산 새퀴가 잘못이냐???

    그냥 아무리 생각해보고 다짐을해보고 니글을 이해하려해도
    넌 그냥 눈탱이 즉..사기꾼기질이 보여...
    인생 제대로 살어라..
  • 하나뿐인매력 2021.07.24 01:22

    이사람 감점이 이랫다 저랫다 하네 ㅎㅎ

     

     

    핵심이 뭐임??

    예를 들어 반대로 이사람이 아이템을 저 가격에 사서 그대로 되팔수도 있는거인데

    그걸 가지고 클랜이 비매너니 어쩌니 사기꾼이니..

    너무 처음부터 막 나가는거 아니신가요??

     

     

  • dsksks 2021.07.24 03:15

    이건 무슨 개논리람 ㅎㅎ;;; 멸종된담배의 가치를 구매하려는 사람이 3만원의 가치가 있다고 생각하면 사는거고 그게아니면 안사는거지 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부천의태양 2021.07.24 02:22

    제가 잘옷한거 같네요.
    전 언제든 그자리에 있을게요.제가 시세 잘 몰라서
    실수한것 같습니다.
    악의적인맘 1도 없습니다.
    그리고 언제고 저는 부천의태양 으로 겜하니깐 내일이라도 꼭 귓주세요.
    많은사람들 에게 맘 상하게 한점 고개숙여사죄드립니다
    비록 온라인이지만 저또한 더욱 조심하겠습니다.
    꼭 귓 주시고 오세요
    환불 해드려요.
    다들 저로인해 일어난 일이니 제가 사과드릴게요.
    화 푸세요..
    절대 악의적인맘 1도 없다는것 만 이해해주시길 다시 부탁드립니다.
    다들 편히 쉬시고. 주말 잘 보내세요.

    저도 익액 17차 쓰다가  이게더  좋아보여서 샀어요..

    저는 이템 저에게 판사람에게 단 한번도 뭐라고 말 한적 없었어요..

    제가 결정해서 샀으니간요. 그리고

    일단 이걸로 107렙 70% 까지 올렸으니깐요..

    내일 꼭 귓 주세요..

    이거 잘못사서 어떻게 하지? 걱정하지 마시고요.

    맘 편히 가지시고 푹 주무세요.. ~~

    거래하실때 제가 이거 비싸면 사지 말라고 분명히 말했어요..

    저희 클랜 분들 드려도 된다고 했고요.. 그렇죠?

    그리고 혹시 제가 클랜 없으면 같이 겜 하자고도 말했던 기억이..

    암튼 변명이 많으면 또 그러니.

    무조건 제가 잘못했습니다..

    내일 겜에서 뵈요..

  • dsksks 2021.07.24 03:07
    내 익액이 쓰레기면 사서 쓰는거지 5억 6천 얼마하지도 않는거 별거다 난리네
  • 꼬치리아 2021.07.24 03:12
    ㅋㅋㅋ 댓글 개재밌네 기존에 쓰던무기가 약하면 충분히 사서 써도 되겠구만 강매한거도아니고 본인이 산거를 왜 클랜이야기까지 나오면서 비매너라는지 모르겠네
  • dsksks 2021.07.24 03:21
    일단 싼것도아니고 비싼것도아니라고 생각하고 사는사람의 무기가 저것보다 많이 부족하다면 5억6천정도는 충분히 지불하고 쓸만할듯 노각 18 ~ 20차 뭐 이런무기들은 파는사람이있고 마침 그정도의 무기를 구하고자 하는사람이 있을떄 거래가 된다고 생각함 . 걍 서로 윈윈하는거라 생각함 팔던사람도 어중간한무기 잘쓰고 자기가 샀었던 가격이랑 비슷하게 팔려고할거고 이제 그걸 구매한사람도 똑같이 계속 반복되겠지 뭐
  • 꼬치리아 2021.07.24 03:24
    근데 부천의태양 이사람이 글쓴사람에게 템 좋은거라고 꼭 필요한거라고 뭐 사기를 쳤나? 그냥 장사에 올려둔거 이사람이 산거아님? 왜 사람을 비매너에 길드까지 싸잡아 욕하는거지? 난 개인적으로 80-4무기 각22차 쓰는거 아닌이상 80-4 100 105 108 무기 잇으면 다 바꿔주는게 맞는거같은데
  • 대교지롱 2021.07.24 03:32
    부천의태양님 재밌는 세상님 두분다 이문재루 맘 고생 안하셨음 하네여~~ 댓글 보면 맘 상하는 글이 넘 많네여
  • 오구오구구래쫑 2021.07.24 09:53
    개소리 시부리는놈들 20차 직접 만들어보고나서 개소리 시부리길 바람
  • 다크군주 2021.07.24 19:37

    템을 얼마에 팔던 그건 팔는분 자유에요 비싸게 올렸던 그걸 안사면 그만 이에요
    사기 당하는 유형들이 실재로도 어디에 투자 하면 더 벌가 해서 투자 하다가 사기 당하는거 에초에 그런 대 투자 안하면 사기도 안 당 하는대 겜도 마찬 가지죠 팔는 사람께 비싸면 안사면 대요  쓰려고 사고 서는  비싸 다고 하는건 본인 책임이죠 현실로 치면 물건 사고서  쓰고서 안좋네 하면서 밤품 하려는 심보랑 같네요

  • 다크군주 2021.07.24 19:41

    오구님 20차 예기 하는대 솔직히 베루스 아니고는 20차 안가죠 지나가는 템에 누가 20차 가나요 그리고 20차 산분은 대미지 조금 더 나올가 해서 사는거 베루스 베르텍스 이런거나 20차 갈까 안가죠 그밑에 템 들로는요

  • 재밌는세상 2021.07.30 21:08
    와... 이제보니 많은 분들이 답글달아주셨네요ㅠㅠㅠ 위에 어떤분 남기신 답글처럼 저는 그냥 지금 현재 제가 쓰고 있는 템보다 더 좋아보여서 구입한건데..... 아직까지 구매한걸 후회하진 않고 있는데.. 아 그리고 그 템 구매자님과 현재 오해없이 잘지내고 있으니 너무 심한 비난은 삼가해주시길...,
  • 부천의태양 2021.07.30 21:29

    이렇게 라도 댓글 달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온라인 이지만, 오늘 겜에서 만난 것처럼 서로 소중한 인연이 되었으면 합니다.

    즐거운 게임 하시고, 또 즐거운 불금 되셨으면 합니다. ~~

    코로나 조심하시고,  더위 조심하시고, 늘 건강하세요. ~~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공지 [안내] 9월 23일 정기 점검 미진행 안내  new 프리스톤테일 2021.09.17
공지 [안내] 9월 1:1문의 처리 지연 안내   프리스톤테일 2021.09.06
공지 [안내] 1:1문의 처리 지연 안내 및 문의 작성 관련 안내   [GM]벌꿀 2021.07.07
공지 [안내] 한게임 계정 이관 작업 시간 안내   프리스톤테일 2021.07.01
공지 [안내] 메신저 피싱 관련 안내(캐시 아이템 선물)  file [GM]벌꿀 2019.09.20
공지 [안내] 불법 프로그램 제재 및 단속 방법 변경 안내(적용)   프리스톤테일 2018.09.21
공지 [안내] 프리스톤테일 통합 런처 업데이트 안내 (필수)   프리스톤테일 2017.10.18
공지 [안내] 1:1 복구 문의 신청 안내   프리스톤테일 2016.04.15
공지 [안내] 게시판 정책 안내   프리스톤테일 2016.04.06
공지 [안내] 유해매체 관련 게시글 삭제 안내   프리스톤테일 2016.04.06
19663 어찌어찌하다 중급정수가생겼는대 사용법좀 자세히 알려주세요ㅠㅠ [4]  new 인천인천111 2021.09.17
19662 파특그건22차로 나특그건22차 교환 원합니다.(퓨리섭)  newfile 도끼100 2021.09.17
19661 드랍률 극악 이게 무슨이벤트 입니까? [4]  new 평화왕04 2021.09.17
19660 신전 3층, 혼돈의 철로, 폐룸의 심장 보스 나오는 시간 알려 주세요 [1]  new 국호11 2021.09.17
19659 인던 버그로 고스트티켓 1장 날렸습니다. [3]  new 블루멜론 2021.09.17
19658 s고정은 없다  new 창상가라5 2021.09.17
19657 미끼야 그립다.. [1]  update 비엔떼 2021.09.17
19656 114 이상 어쎄신 통으로 삽니다. [1]  update 엉챱이 2021.09.17
19655 수정 3배라는건 잡템 3배입니다. [1]   enenaa 2021.09.17
19654 형편성에 맞는 이벤좀 해라 [1]   코피턴다 2021.09.16
19653 설마설마했는데 드랍율극악인듯하네요 [2]   순대먹어 2021.09.16
19652 아처 vs 아탈 [1]   takkiki 2021.09.16
19651 정수좀 나오나요?? [2]  update 무싱거어떵 2021.09.16
19650 s정수는 시세가 어떻게 되나요? [2]   재밌는세상 2021.09.16
19649 써드와 카네(케익)의 차이점   플라모별거아니네 2021.09.16
19648 추석연휴도 건강하세요 [4]   국화옆에서 2021.09.16
19647 퓨리-파이크(몸) 삽니다&아처특템 팝니다 장사글 죄송 [1]   spacea 2021.09.16
19646 퓨리섭 네오클 조심 해당글은 하루 1~3번 업로드가 됩니다. [2]  update 레이프세이 2021.09.16
19645 정수 시세형성 [1]   텔링링 2021.09.16
19644 일반 정수 드랍 되는데???? 머지 ㅎㅎㅋㅋ 일반 비싸게 산사람들 ㅋㅋ [4]   개지렸다 2021.09.16
Board Pagination ‹ Prev 1 2 3 4 5 6 7 8 9 10 ... 985 Next ›
/ 985
Designed by hikaru100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SketchBook5,스케치북5

SketchBook5,스케치북5

SketchBook5,스케치북5

SketchBook5,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