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실행

    2차 비번 초기화
    OTP 보안 설정
    지정 PC 설정
프리스톤 게시판 Home > 유저마당 > 프리스톤 게시판
2019.09.21 04:12

어둠의성전오토

댓글 11조회 수 386
?

단축키

이전 문서

다음 문서

+ - Up Down Comment Print
?

단축키

이전 문서

다음 문서

+ - Up Down Comment Print

큐피트 사라지니까 피빛하늘이 와있네요

피빛하늘 오토돌리지마라 큐피트 부케냐?

 

 

 

저랩필드 이동한 오토 위치 제보 받습니다

댓글주세용~

  • 하거미 2019.09.21 12:59
    큐피트님한테 쌔게 처맞으셧나요 ...?
    못잡아먹어서 발광을 하시네요ㅎㅎㅎㅎ
    엣지클랜 우두머리가 큐피트인가요??
    논리잇게 게시판에 글을 올립시다.
    피빛하늘 -올림-
  • 오토척결단 2019.09.21 14:23

    큐피트가 나한태 많이 처맞았저 ㅋㅋ하루에 소환서를 8번씩 꾸준히 풀어줫거든요 ㅋㅋ님도 그렇게 해드릴께요 ^^ 참고로 논리있는 글아닌가요? 없어지니까 똑같은 짓거리 하는 케릭이 또있는대 당연 의심이 들지요 그것도 제자리에서 기약채워지면 번개만치는 ^^ 네이버에서 받는 자동마우스 ^^ 그리고 말투가 딱 큐피트네;;피빛하늘 소환서로 눕히니까 그자리에 큐피트가 하고 있네 빼박이~아무리 감추려고 해도 저빈티나는 말투가 딱 범인 지가 지를 높혀부르네 큐피트님?ㅋㅋㅋㅋㅋㅋ

  • 발리에서생긴애 2019.09.21 14:28
    오토가 자랑이세요? 멀잘했다고 피빛하늘 올림 요로시나 ? 저도 죽이러 가드릴태니 열심히 해보세요 ~
  • 넌나의미끼 2019.09.21 14:49
    저도 동참하겟습니다 오토박멸하는 그날까지
  • 피빛하늘 2019.09.21 15:12
    조용히 있을려고 했는데 위에 이상한 피빛하늘 글 때문에 글 쓰네요 오토는 아니고 무선 마우스 들고 티비 보면서 그냥 우클릭 계속 한거에요 위에 피빛하늘 사칭 댓글은 진짜 큐피트님 맞는듯 하네요
  • 하거미 2019.09.21 16:26

    범인 검거

  • 피빛하늘 2019.09.21 16:35
    큐피트 아닌척 하기는 ㅋㅋ
  • 하거미 2019.09.21 16:44

    어떻게생각하시든상관없습니다.

    당신은 오토이시니깐요.

    성전에 오토 돌리심 저도 죽여드리겟습니다^^

  • 그레이트피레네 2019.09.21 17:46
    정답 하거미는 큐피트
  • 하거미 2019.09.21 17:48

    댓글달기만하면 큐피트라고 하구나 ...

    오토척살단님 응원하고잇엇는데 ㅠㅠ

  • 노아바보 2019.09.21 20:02

    하거님 큐피트님 맞다에 제 왼쪽 손 모가지 걸어 봅니다 !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공지 [안내] 2월 20일 서버 접속 오류 관련 안내(완료)  new 프리스톤테일 2020.02.20
공지 [안내] 발렌타인 데이 기념 주말 깜짝 이벤트 안내   [GM]벌꿀 2020.02.14
공지 [안내] 2월 14일 14시 30분 서버 재시작 안내   [GM]벌꿀 2020.02.14
공지 [안내] 왕국의 소집령 임시 오픈 관련 안내 [37]   프리스톤테일 2020.01.15
공지 [안내] 1:1문의 처리 지연 관련 안내   [GM]벌꿀 2019.12.09
공지 [안내] 메신저 피싱 관련 안내(캐시 아이템 선물)  file [GM]벌꿀 2019.09.20
공지 [안내] 불법 프로그램 제재 및 단속 방법 변경 안내(적용)   프리스톤테일 2018.09.21
공지 [안내] 프리스톤테일 통합 런처 업데이트 안내 (필수)   프리스톤테일 2017.10.18
공지 [안내] 해외 로그인 차단 서비스 등록 방법 안내   프리스톤테일 2017.09.15
공지 [안내] 스미싱 관련 주의 안내(필독)(추가)  file 프리스톤테일 2016.06.24
공지 [안내] 1:1 복구 문의 신청 안내   프리스톤테일 2016.04.15
공지 [안내] 게시판 정책 안내   프리스톤테일 2016.04.06
공지 [안내] 유해매체 관련 게시글 삭제 안내   프리스톤테일 2016.04.06
13711 장비교체 업뎃 ? [1]  update 뭘알아임마 2020.02.19
13710 퓨리섭)나특템구해요110템(장사글죄송)   ENTER 2020.02.19
13709 91메카유저 입니다. 육성 노하우 부탁드립니다. [2]   신입메카 2020.02.19
13708 케릭이 안만들어져여 [1]   백원만주셩 2020.02.19
13707 아탈 갑옷 [6]  update samagun 2020.02.19
13706 지난주였나.. 길을걷다가.. [1]   VOCA 2020.02.19
13705 잡화점에서 파는 새 색깔별로 능력치가 다른가요? [1]   베니마루v 2020.02.19
13704 프리특) 다크완드LV80 10강 이상 삽니다   리퍼는사랑입니다 2020.02.19
13703 저렙들 쫄에 대해 [5]  update 모갈리아 2020.02.18
13702 칼리아 눈물 퀘몹이 안올라요.. [1]   퓨리_야망 2020.02.18
13701 참죤님 응원합니다 [1]   왕자탄흑마 2020.02.18
13700 바벨섭) 아탈 켈쌍발 구합니다   태념 2020.02.18
13699 솔로윙을 위한 캐릭 [6]  update 힛밤혀니3 2020.02.18
13698 초보자님들을 위한 꼭 필요한 캐쉬템에 대한 언급 [3]   왜그러고사니 2020.02.18
13697 복귀유저입니다.궁금한게 있어요!! [3]   뿌따붸붸 2020.02.18
13696 아탈 범위스킬 뭐뭐써야되나요? [2]   베니마루v 2020.02.18
13695 퓨리섭보스시간~~~~~~~~~~~~~32분입니다 [1]   (파이터) 2020.02.18
13694 도로가 얼었을때 브레이크 밣으면 안밝히는데 어케해야 하나요 [3]   왜그러고사니 2020.02.18
13693 스위프트 + 미드란다 공속추가는 몇??? [4]   웨이크보드 2020.02.18
13692 운전길 조심하세요~   프테대박 2020.02.17
Board Pagination ‹ Prev 1 2 3 4 5 6 7 8 9 10 ... 687 Next ›
/ 687
Designed by hikaru100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SketchBook5,스케치북5

SketchBook5,스케치북5

SketchBook5,스케치북5

SketchBook5,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