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실행

    2차 비번 초기화
    OTP 보안 설정
    지정 PC 설정
    2차 비번 초기화
프리스톤 게시판 Home > 유저마당 > 프리스톤 게시판
?

단축키

이전 문서

다음 문서

+ - Up Down Comment Print
?

단축키

이전 문서

다음 문서

+ - Up Down Comment Print

16400원짜리 처사서 2억5천에 처팔아서

프머니다시 되파는 놈들 진자 역겹다 특히 허구안날 말에서 슈페파는놈 잇던데

진짜 그러고 살고싶은지 모르겠다 차라리 나가서 돈을 벌어라 진짜 한심하다

  • 취했어안취했어 2021.05.20 21:04
    그걸 사는 사람들이 한심한거지
  • 레이32 2021.05.20 23:00
    씨불지말고 무시하세요,,
  • 패트왕자 2021.05.20 23:29
    프머니 많고 캐쉬쓰기싫은사람들은 좋아하니까 그 방식이 통용되는것뿐..
    본인이 해당사항 없으면 걍 무시하면 됩니다..

    아 물론 머니로도 사고 캐쉬로도 사는 입장이라 머 그닥 별 신경 안쓰임 ㅎㅎㅎ
  • 국화옆에서 2021.05.21 01:39
    게임의 다양성이라고 생각합니다.
    기약을 팔면서 고의적으로 0 하나 더 붙이고 파는 사람도 아니고,
    나름 노력해서 약간의 이득을 얻는 것은 문제 되지 않는다고 생각합니다.
    이를테면, 공장이나 도매상에서 물품을 산 후 ,
    마진을 붙여서 파는 사람을 비난하지 않는 것과 마찬가지로 생각합니다.
  • 내가형님이다 2021.05.21 09:14
    별게 다 트집이네요ㅋ
    오죽하면 그러겠어요? 냅둬요 그러든지 말든지
  • 오구오구구래쫑 2021.05.21 09:35
    지금도 말에서 슈페로 차익남겨서 프머니 처팔고있네 저게 사람인가??
  • 혜인럽 2021.05.21 11:53
    그런사람보다 님이 더 한심한데 ㅋㅋㅋㅋㅋㅋㅋ 뭐가그리배알꼴려서 게시판에까지 ㅋㅋㅋㅋ
  • nayooning28 2021.05.21 12:03
    뭐가 그렇게 불만이신가요?ㅜ 글쓴이분처럼 생각하는 사람이 과연 있을까요.. 공감이 전혀 안되네요.ㅎ
  • ktn3 2021.05.21 20:53
    베이 1억에 8천 정도하니까 2억5천이면 그렇게 비싸게 파는것두 아닌것 같은데
    글쓴분 너무 심하게 말하시네요.사기친것도 아닌데..
  • 굿입니다 2021.05.21 23:21
    ㅋㅋㅋㅋㅋㅋ 그러면........ 모든사업자가 역겹다는건가 ㅋㅋㅋ

    조금싸게 갖고와서 조금비싸게 파니깐...
    참.......
  • 스놀드 2021.05.23 20:48
    이게 역겨울 일이에요?
    분노 조절 필요해 보이네요.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공지 [안내] 7월 29일 웹젠 피시방 점검 안내   [GM]벌꿀 2021.07.29
공지 [안내] 123레벨 퀘스트 완료 후 EP 스킬 포인트 초기화 현상 안내   프리스톤테일 2021.07.22
공지 [안내] 123레벨 퀘스트 관련 오류 안내(완료)   프리스톤테일 2021.07.16
공지 [안내] 1:1문의 처리 지연 안내 및 문의 작성 관련 안내   [GM]벌꿀 2021.07.07
공지 [안내] 한게임 계정 이관 작업 시간 안내   프리스톤테일 2021.07.01
공지 [안내] 메신저 피싱 관련 안내(캐시 아이템 선물)  file [GM]벌꿀 2019.09.20
공지 [안내] 불법 프로그램 제재 및 단속 방법 변경 안내(적용)   프리스톤테일 2018.09.21
공지 [안내] 프리스톤테일 통합 런처 업데이트 안내 (필수)   프리스톤테일 2017.10.18
공지 [안내] 1:1 복구 문의 신청 안내   프리스톤테일 2016.04.15
공지 [안내] 게시판 정책 안내   프리스톤테일 2016.04.06
공지 [안내] 유해매체 관련 게시글 삭제 안내   프리스톤테일 2016.04.06
19038 프테는 공식카페같은거 없냐? (feat. 돌아온다크전사) [5]   ** 2021.07.14
19037 메지 08 고차징템 삽니다.... 모부 삽니다   takkiki 2021.07.14
19036 퓨리 아쳐 특화 와이번 아머 [2]   재밋게하좡 2021.07.14
19035 2차전업 퀘스트 취소 [1]   어둠의그림자흑염룡 2021.07.14
19034 전업무기/반지 삭제방법 [2]   한번에가자 2021.07.14
19033 왜 암릿이 2번이나 사라졌을까요? [3]   egghead 2021.07.14
19032 【퓨리】2021년 7월 14일 수요일 [1]  fileimage 정신질환자 2021.07.14
19031 퓨리섭] 암릿을 주워서 보관중입니다 [1]   이주하 2021.07.13
19030 80템 에이징해서 쓰고 114템 가나요? [6]   나이트오기 2021.07.13
19029 메카 각 익스 구합니다   바람부는날의추억 2021.07.13
19028 드락소스 고에징템 사요~   흑혈수야 2021.07.13
19027 선물 [1]   가을벼리2 2021.07.13
19026 믹스처 리셋 스톤 사용시 솔도 같이 넣어야하나요..아시는분 [3]   칼이쑤마 2021.07.13
19025 서버 통합 절때 안됄거 알지만 마냑 돼면 본섭 1등 캐릭 유저분들 나락일듯 [6]   IlIlIIIllIIIlllII 2021.07.13
19024 파이크 모부 22차 삽니다   에헹오홍 2021.07.13
19023 아탈 캐릭이 .. 아템베이에 넘쳐나게 ~~~~~ [5]   xpfk테tm125 2021.07.13
19022 바벨 보스3분(냉무)   활쏘는미녀 2021.07.13
19021 눈사람 제거 방법좀 부탁 드림니다 [1]   djqn 2021.07.13
19020 【퓨리】2021년 7월 13일 화요일  fileimage 정신질환자 2021.07.13
19019 드락섭)19008 게시글 댓글주신 gipak님봄니다. [3]   어벤져스-EiWoo 2021.07.12
Board Pagination ‹ Prev 1 ...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 965 Next ›
/ 965
Designed by hikaru100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SketchBook5,스케치북5

SketchBook5,스케치북5

SketchBook5,스케치북5

SketchBook5,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