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실행

    2차 비번 초기화
    OTP 보안 설정
    지정 PC 설정
    2차 비번 초기화
프리스톤 게시판 Home > 유저마당 > 프리스톤 게시판
?

단축키

이전 문서

다음 문서

+ - Up Down Comment Print
?

단축키

이전 문서

다음 문서

+ - Up Down Comment Print

다크지존 특징

 

oo유저 : 어쎄가 짱짱쎄요 완전쎄요 두번하세요 최고에요 어쎄만세

 

이글을 다크지존이 쓰게 되면 아래와 같게 됨

 

다크지존 : 어쎄가 짱짱쎄요

다크지존 : 어쎄가 완전쎄요

다크지존 : 어쎄 두번하세요

다크지존 : 어쎄 최고에요

다크지존 : 어쎄 만세

 

한번에 모아서 쓸글을 5~10개씩 나누어서 글을 올림

 

대략 댓글 한개 달릴껄 10개씩 달리게 하니 어그로 끄는게 장난아닌것처럼 보임

 

진짜 이것도 능력이다 개소리를 정성껏 그렇게 여러번 길게 나누어서 댓글다는 놈은 진짜

 

살다살다 다크지존 같이 넘사벽 수준은 첨이다 진심 대단하다

 

그리고 진짜 팩트 한마디만 할께

 

어쎄 줘도 안해 진짜 그니까 니캐릭 팔려고 어쎄 좋다고 광고하는거 같은데 그걸 누가사냐 그냥 캐삭하길

  • 6인분 2021.04.16 14:11
    ㅋㅋㅋㅋ 프테 게시판에 글올리시는분들~~~
    오구님한테 1차 결재 받고 쓰세요..
    이거 검열받고 자기표현해야하는 세상에 도래했네요..
    어딜가나 나서길 좋아하는 분있는데 있는게 현실이고..
    여기는 마상에서도 무시하는 게시판이지만 배놔라감놔라하는거는 이분이 최고인듯ㅋ

    진심 궁금한데 시간탐 알바하는건지.. 혹시 강사장하고 어떤 관계인지 궁금 ㅎ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공지 [안내] 5월 1:1문의 처리 지연 관련 안내   프리스톤테일 2021.05.10
공지 [안내] 메신저 피싱 관련 안내(캐시 아이템 선물)  file [GM]벌꿀 2019.09.20
공지 [안내] 불법 프로그램 제재 및 단속 방법 변경 안내(적용)   프리스톤테일 2018.09.21
공지 [안내] 프리스톤테일 통합 런처 업데이트 안내 (필수)   프리스톤테일 2017.10.18
공지 [안내] 해외 로그인 차단 서비스 등록 방법 안내   프리스톤테일 2017.09.15
공지 [안내] 스미싱 관련 주의 안내(필독)(추가)  file 프리스톤테일 2016.06.24
공지 [안내] 1:1 복구 문의 신청 안내   프리스톤테일 2016.04.15
공지 [안내] 게시판 정책 안내   프리스톤테일 2016.04.06
공지 [안내] 유해매체 관련 게시글 삭제 안내   프리스톤테일 2016.04.06
18602 모든 고랩 유저분들 제 의견좀 들어주세요. [21]   llliililiii 2021.06.02
18601 다크지존님 제가 정리해드릴께요 [6]   박원장 2021.06.02
18600 어쌔가 걍 별루인 이유 [11]   llliililiii 2021.06.02
18599 다크지존님 보세요. [14]   박원장 2021.06.02
18598 다크지존님. 뭐하나 여쭤볼께요. [15]   박원장 2021.06.02
18597 다크지존님 자삭했습니다 [1]   딸등신 2021.06.02
18596 메지션 40~60템 삽니다 [1]   포루드3 2021.06.02
18595 [퓨리] 아탈 와갑 구해요~ [5]   이녁몬 2021.06.02
18594 파쿠 vs 어쎄....누가 더 좋은지는 지나가는 진돗개 한테 물어봐도 답 나올듯;; [8]   오구오구구래쫑 2021.06.02
18593 복귀 신규유저분들을 위한 서버별 특징 및 캐릭별 순위표 [15]   오구오구구래쫑 2021.06.02
18592 뉴비입니다 서버.직업추천좀요 [4]   젠마 2021.06.02
18591 재미로 써보는 캐릭터별 이야기 [12]   박원장 2021.06.02
18590 어쎄 개ㅈ밥이잖아ㅡㅡ [9]   한외대영어영문 2021.06.02
18589 110랩 퀘스트!   지리산골짜기 2021.06.02
18588 【퓨리】2021년 6월 2일 수요일 [1]  fileimage 정신질환자 2021.06.02
18587 !!!!!   원이킹짱 2021.06.02
18586 모르는분 있을 까봐 올려요 파티 경험치에 대하여 [21]   다크지존 2021.06.01
18585 2000년대 초반에하고 다시해보려는데요 [3]   사과모자 2021.06.01
18584 퓨리 중퍼체 230 이상 사봅니다. [2]   고고술 2021.06.01
18583 안녕하세요 오늘 시작할려는 유저입니다 [3]   감자당당 2021.06.01
Board Pagination ‹ Prev 1 ... 6 7 8 9 10 11 12 13 14 15 ... 941 Next ›
/ 941
Designed by hikaru100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SketchBook5,스케치북5

SketchBook5,스케치북5

SketchBook5,스케치북5

SketchBook5,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