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실행

    2차 비번 초기화
    OTP 보안 설정
    지정 PC 설정
프리스톤 게시판 Home > 유저마당 > 프리스톤 게시판
댓글 11조회 수 559
?

단축키

이전 문서

다음 문서

+ - Up Down Comment Print Files
?

단축키

이전 문서

다음 문서

+ - Up Down Comment Print Files

2017-8-29-22-40-18.jpg[판매완료] 댓남겨주신 '네비스'님 감사합니다 ^^

  • 네비스 2017.08.30 19:32
    ㅎㅅㅎ~
  • 퓨리섭]프로필 2017.08.30 19:34
    ㅠㅠㅠ웃지만마시구 알려주세유 ㅠㅠ ㅠ
  • 네비스 2017.08.30 19:47
    몇안되는템 파는 사람맘이죠.ㅎ
    거래가 없으니 평균가 라는것도 없고ㅎ
    사는 입장에서도 한번 생각해 보시는게?^^

    음 살껀 아니지만,
    저라면 ...6~8억정도에 사지 않을까싶네요.
    각성비 200정도 들어가나요?
    조각합성비빼고.
  • 퓨리섭]프로필 2017.08.30 19:57
    한지좀되서 정확히얼만지는모르겟어유 ㅠㅠ 2일전에 5억에사신단분이있엇는데 그때는팔생각없어서 안팔앗거든유
  • 네비스 2017.08.30 20:12
    전체적인 분위기 보시면 알겠지만,
    각성 나온 후로부터
    프테가 조금하향세입니다.
    그러다보니 템거래도 엉망이고.
    지금 베이보면 많이들 몇달전 생각하고 본전생각에 올리는게
    대부분인데 지금 그가격엔 열에 하나 팔릴까말까죠. (더 떨어질지도?^^;)
    그러다보니 리카엔 매물이 거의 마르다시피하고
    악순환 시작인거죠. 제값 받으시기엔 조금 늦은듯하네요.
    저랩들은 80부터 시작인데 템은없고 ... 고차징 그나마 가끔 나오거나
    노징 최상 나오는거보면 장사캐릭들 터무니없는 가격이나
    몇일째 팔고있고~~

    저도 노징 최상 사볼까 리카 몇일 봤지만, 살게없어요.ㅎ

    아~ 말나온김에 템 매물 내놓는분들!!!

    겜 돌아가는 분위기들 보감서 매물 좀 내놨으면하네요.
    제값 받으면 좋고 아님 말고~
    사람 심리야 더 받고싶은게 맘이라지만 ~~~ ^^
  • 퓨리섭]프로필 2017.08.30 20:03
    감사해유 일단 7억쯤생각해서팔아봐야겟내유
  • 네비스 2017.08.30 20:13
    ^^ 제값 받으시길~~
  • diablo1 2017.08.31 19:25
    7천두 힘들듯,19차 해서 렙80정도로 만들면 룬장착이 되니 5억 받을 수 있을듯.안그러면 그냥 뽀대용 인데 누가 살까여?
  • diekfdk 2017.08.31 12:12
    저걸 왜사는지 몰겟네 저벨은 믹이면 100만넘는데
  • 탁탁타타다 2017.08.31 19:59
    저벨할려고 누가 5억~8억 들어가면서 하고 싶을까요?! 머~ 사는거 개인마음이지만 ..
    근뎅 이분 말하는거 끝에 유~ 이거 왜는지 몰겟네요.. 거슬리게
  • 네비스 2017.09.01 09:43
    팔렸는데 말들이 많으시네ㅎㅎ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공지 [안내] 5월 6일 정기 점검 미진행 안내   프리스톤테일 2021.05.03
공지 [안내] 1:1 문의 처리 지연 안내   [GM]벌꿀 2020.02.24
공지 [안내] 메신저 피싱 관련 안내(캐시 아이템 선물)  file [GM]벌꿀 2019.09.20
공지 [안내] 불법 프로그램 제재 및 단속 방법 변경 안내(적용)   프리스톤테일 2018.09.21
공지 [안내] 프리스톤테일 통합 런처 업데이트 안내 (필수)   프리스톤테일 2017.10.18
공지 [안내] 해외 로그인 차단 서비스 등록 방법 안내   프리스톤테일 2017.09.15
공지 [안내] 스미싱 관련 주의 안내(필독)(추가)  file 프리스톤테일 2016.06.24
공지 [안내] 1:1 복구 문의 신청 안내   프리스톤테일 2016.04.15
공지 [안내] 게시판 정책 안내   프리스톤테일 2016.04.06
공지 [안내] 유해매체 관련 게시글 삭제 안내   프리스톤테일 2016.04.06
6361 이러쿵 저러쿵 말 많네 ...참 ㅋㅋ 그냥 2-3시간마다 재접속하게 만들면 되겠구만 [1]   해와별 2017.09.28
6360 오토반대! 아랫분 필독 ㅠㅠ [9]   삼산댁 2017.09.28
6359 오토 관련글 잘보았다.,특히 영자ㅣ님들은 잘보시요 [3]   qhdks123456 2017.09.27
6358 오토 그만 돌려라~   삼산댁 2017.09.27
6357 이벤트 [1]   바이스프라이야 2017.09.27
6356 [퓨리섭] 나특 08템 크갑. 크암. 크건 14차 이상으로 구합니다   s능구렁이s 2017.09.27
6355 정수이벤 프리미엄 이벤 쉘텀 이벤 모두 진행하네여 ㅎㅎ [2]   트라이던트 2017.09.27
6354 9월 27일 보스타임 ) = 퓨리섭 36분쯤   러블리캣 2017.09.27
6353 퓨리섭 파이터 80-4템 사요   석양이지나 2017.09.27
6352 아이템베이 포함 말에서 현거래 장사하는 아뒤 모조리 신고할테니 블럭 주세요 .불법거래 근절합시다!! [5]   다마코 2017.09.27
6351 게시판이 서로 못잡아먹어 안달이네 ㅎㅎ 영자양반 겜 종료합시다 ㅎㅎ [3]   해와별 2017.09.27
6350 맞습니다 현금거래 유저들 모두 단속해주세요!!!!   메지센 2017.09.27
6349 아래글에 동감합니다 마을에서 공개적으로 현거래 한다는 사람들 포함 모두 단속해주세요.운영자가 현거래 하는건 아니겠죠?   방가방가~~ 2017.09.27
6348 현금거래 유저중 상당수가 운영자가 있다는 말이 있는데 만약 아니라면 철저히 단속해주세요!!   올렐레 2017.09.27
6347 오토만 단속하지말고 아이템 베이등 현금거래 유저 모조리 물색해서 블럭 시킵시다!!!!   올렐레 2017.09.27
6346 아이템베이등 현금거래 유저들 물색해서 모조리 블럭해 주세요 오토고 뭐고 단속하고 다 법대로 합시다   을랄라뿡 2017.09.27
6345 오토 단속도 하고 아이템베이등등 현거래도 모두 단속해서 블럭 먹여주세요   우랑바리 2017.09.27
6344 부주돌리는 사람들도 오토로 간주해서 블럭먹여라. [4]   삼산댁 2017.09.27
6343 근데 이게임 1년해보니 찌질이들 참 많네요 전 오토 하지도 않치만 오토가 뭐 피해준것도 없는데 오히려 기약줏어먹고 이득본게 많은듯 [17]   우랑바리 2017.09.26
6342 룬스톤 추가 옵션중에 채력이 올라가면 실제로 뭐가 올라 가나요? [9]   땅향기 2017.09.26
Board Pagination ‹ Prev 1 ... 596 597 598 599 600 601 602 603 604 605 ... 919 Next ›
/ 919
Designed by hikaru100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SketchBook5,스케치북5

SketchBook5,스케치북5

SketchBook5,스케치북5

SketchBook5,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