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실행

    2차 비번 초기화
    OTP 보안 설정
    지정 PC 설정
프리스톤 게시판 Home > 유저마당 > 프리스톤 게시판
댓글 40조회 수 813
?

단축키

이전 문서

다음 문서

+ - Up Down Comment Print
?

단축키

이전 문서

다음 문서

+ - Up Down Comment Print

유저마당이 유저들끼리 토론하고 대화하는 공간이니 마지막으로 글 남김니다. 지방출장을 돌고있는데 게임이 머라고 일도 손에 안잡히고 별 이상한 오해을 받다보니 더욱 그런거 같내요. 생각지도 못한 애기라 황당하고 열받더군요! 머리속에 온통 1년전에 게임했던 기억을 생각하면서 도대체 뭐가 문제였을까? 왜 저런 거짓같은 오해을 받았을까 하는 생각에  열통터져 손발이 다 떨리내요!  상식적으로 모부을 먹고 튀놈이 본케로 팔고 누구한테 팔았는지 얼마에 팔았는지 공개을 합니까?계좌내역 보니 2018.06.11일 18만원 팔았더군요! 판 이유 정황 상황 까지 설명을 해도 안믿고 나이트로 모코바 못잡는다고 하시질 않나 제가 모코바을 2-3번 잡는거 밖에 못받다고 하시질않나ㅎ 별 거짓같은 추측성 댓글만 하시고 열받아서 돌겠내요!최근에도 메지로 아침마다 모코작하는데 지나가는 사람 없더이다 .  이제와서 생각해보니 106렙 찍고나서 인던을 못하다보니 클랜원한테 서운하고 왕따 당하는 기분이 들고  하는 마당에 때마침 란님이 드부해킹 당해서 게임접을라고 하시길래 팔았던거 같구요 20십 불어서2만 빼드린거 같내요!  게임상에서 제 행실을 자꾸 운운하시는데 성격상 누구한테 욕도 안하고 또 제가 마을서 장사하는 타입도 아닌데 멀 가지고 제행실을 하는건지 도통 모르겠네요! 마치 클랜에서 추방되 타이밍좋게 물고 헐뜯고 하시는데  그건오해로 생긴문제입니다. 게임이야 안하면 그만이지만 성격상 도둑넘 취급받고는 도저히 못 참겠내요!  더 이상 긴말안하겠습니다. 공교롭게도 이번일로 인해  여러사람 케릭을 운운하고 애기한점 사과드립니다.(좋은일이 아니니) 마지막으로 케인 아니 가을비  당신이 그리떠떳했음 처음에 엄청친한척하다 6일만에 114메지 사오고 꼭 머묻은 머시기 마냥  벨라장서 피하고  그런진 않았겠지! 얼마나 마음속에  찔렸으면 그래겠나 싶구나

  • 데이데이쿤 2019.07.09 14:33
    사람좋고 물좋은 퓨리로 오세요
    마포독사님 쭈욱 글을 봤는데 안타깝게도 오해와 누명을 씌인것 같아요
    이번기회에 드랍섭 털어비고 퓨리로 오세요
    사랑과 우정이 넘치는 퓨리섭 만세
  • 향기로운추억 2019.07.11 07:59

    어느 섭 가나, 지저분 한 사람들 있구여, 퓨리섭 또한,  다르지 않구여, 다만, 사람이 많다는거 ㅋㅋㅋㅋㅋㅋ

  • Z몽야Z 2019.07.09 15:08
    공기좋구 물좋은 바벨섭오세요 사랑이 넘치는~~^^
  • 영영22 2019.07.09 17:31

    저는 독사님이 억울하신 거 맞는 것 같은데요.

    독사님이 모부를 드셨을 당시에
    소속 클랜에 별다른 소속감도 없으신 상태였고
    마침 친분이 있으셨던 란 이란 분이 부츠가 필요하신 상태였기 때문에
    그분께 바로 파셨다는 생각이 들어요.

    꼭 클랜에 고지를 해야 되나요?
    다른 글을 읽어보니, 클랜 내에서도 모부를 구하고 싶은 분들이 꽤 계셨다던데
    반대로 그런 분위기가 부담스러워 일부러 얘기 안했을 수도 있다는 생각이 드네요.

    글고 부캐로 먹튀를 하셨다면 정확히 누구누구와 모작을 하시다가
    혼자 먹고 ㅌㅌ했는지에 대해 자세한 내용이 있어야 하는데
    그냥 내용들이 하나같이 부캐로 모부 먹고 ㅌㅌ하더니
    베이로 팔았다는 소리 뿐이잖아요?
    심지어 그 모부는 현금 직거래 했고 베이 거래는 하지도 않으셨는데ㅎㅎ

    그냥 소문에 따른 주장만 있고 사실관계가 생략되어 있기 때문에
    이런 내용들을 쉬이 믿어도 될지 모르겠네요.
    소문이란 원래 살과 살이 붙어 전혀 다른 내용이 되기도 하니까요.

    오히려 모부를 먹고 클랜에 고지하지 않은 상태로
    다른 사람에게 몰래? 판 괘씸죄로
    알게 모르게 뒤에서 조리돌림 당하신 건 아닌지..
    저도 뇌피셜 쏘아봅니다ㅇㅇ

    암튼 퓨리로 오세요^0^

  • 향기로운추억 2019.07.11 08:00

    영영님 말에 동의 ㅋㅋㅋ

  • 맥모닝커피 2019.07.09 17:59
    무슨게임을 하던간에 아무도 믿지마라 현실관계에서도 가까운사람일수록 조심해야 한다는 말이 있지않나? 그리고 저번에 누가 댓글에서 적었던것처럼 시세란건 없어 마칸이라는 당신이 잘 알아보지 못하고 구매한것도 잘못이라면 잘못이야 판매한 케인,사랑비라는 사람이 정말로 그렇게 클원을 속인게 맞다면 앞으로 게임하기 힘들어 보이는건 사실이고말야 둘 다 마무리는 잘되었으면 한다
  • 미야노시호 2019.07.09 18:16
    테섭 오세요 캐릭을 드리진 못하지만 앵간한 렙은 빌랴드릴수...ㅋㅋㅋ
  • 강철심장28호 2019.07.09 19:09
    아무로 모르는줄 알았는데 다 알고 있으니 얼마나 놀랬을까
    이정도 시간 지났으면 같이하던 사람들 쫌 접고 잊혀졌겠지 하고 복귀 했는데
    ㅋㅋㅋㅋㅋㅋ 영영22 마포독사야 티난다
  • 영영22 2019.07.09 19:25

    이건 또 뭔 쌉소리여^^;

    제 댓글에 뭔가 문제가 있다면

    메신저 말고 메세지를 문제 삼으세요ㅎㅎ

    게시판에 나와 있는 내용 말고

    사건의 자세한 내용을 알고 계시다면

    뜬구름 잡듯이 빙빙돌려 얘기하지 마시고

    게시글 제대로 써주실래요? 저도 사실 엄청 궁금하거든요ㅎㅎ

    그렇게 못하신다면

    현금거래 내역 일자까지 들어가며 소명하고 있는

    마포독사님 말씀에 훨씬 더 신뢰를 가질 수 밖에요.

  • sksekrjf 2019.07.09 19:33
    18만원에 양심을 팔아쳐 먹었어요????????????????????????????
    파티 하다 말고 밸랭이 시간만되면 발랭이나 쳐잡던 사람이 ?????????????????????
    뭐 다 아는 사실인데 본인만 인정않할뿐 ㅋㅋㅋㅋㅋ
  • 마포독사 2019.07.09 21:38

    알수없는 아이디로 들어와서 댓글 함부로 달지마세요? 저 아시나요? 반말 쳐 하시게? 파티중에 발렌토잡으로 간거 맞고요! 파티원들에게 양해 구하고 갔습니다. 남들 정비2-3번갈때 전1번 갈까말까 합니다. 그리구 전  드락섭 와서 처음알았내요 발렌토가 새 안달고 잡음 안되는줄 발렌토장에서 인사해도 파티해도 사람 무안하게 십더만  그이유 이군요

  • l미네르바l 2019.07.10 01:18

    파티중에 모코바를 잡으러가요??   그럼 1시간 10분 이상을 빠지는거네요

    그기 파티원들 착하네요

  • 마포독사 2019.07.10 07:28

    한글을 모르시는건가요? 아님 장식으로 달구계신가요?  남을 비방하는  글을 달기전에 글을 제대로읽고다세요?  발렌토 입니다. 나이트로 금방잡습니다. 

  • l미네르바l 2019.07.10 08:38

    당신이야 말로 글 제대로 읽어요? 본인이 위에 뭐라구 썼는지 좀 보실래요?

    정작 자신이 쓴글도 모르면서 먼 비방요 ??

  • 마포독사 2019.07.10 08:44

    하도 모코모코 하길래 오타입니다. 죄송합니다. 수정했습니다.

  • sksekrjf 2019.07.09 19:36
    아참 ㅋㅋㅋㅋ 그리고 니가 공개 하고 싶어서 공개하니?
    걸리니깐 공개 하는거아냐 ㅋㅋㅋ 다 알고 있으니 어쩔수 없이 ㅠㅠㅠㅠ
  • 마포독사 2019.07.09 21:59

    왜 타 클랜한테 비싸게 팔고 날라다고 하더니 18만원이란게 밝혀지니 이제 양심어쩌구 하냐? 넌 아이템 팔때 어떻게팔고 얼마에 팔고 누구한테팔고 다 애기하고 다니나봐? 공개? 누군진밣혀져서 공개했다고?공개을해도 저러는데 안하면 참 볼만하겠다그치?반말 처하지말고 본케릭 남기고애기해,  근데 지금 생각난건데 진짜궁금한게  내가 모부을 가져갔다 치자! 제우스클랜에서 내 전번 아는데 왜  그당시 나한테 문자 또는 전화하는 사람 한명도 없었을까? 지금도 마찬가지야 내 전번 아는데 당신이 내가가져 갔다는게 확실하면 전화를 하던 만나던 둘중하나 합시다. 인내심 테스트하지마시고 

    ,

  • l미네르바l 2019.07.10 01:13

    근데 섭 초반에 1호 모코바 부츠를 진짜 18만원에 팔았어요? 지금도 15만원~18만원인데요

    왜  글케 개떨이 쳤어요? 글보니 혼자 1시간 10분 이상걸리는거 100마리 이상?? 잡아서 힘들게

    먹은 부츠를.....그건 뭐다 ?? 본인이 잡아서 먹은게 아니다 이런 생각이 드네요

  • 마포독사 2019.07.10 07:40

    언제는 타클랜한테 비싸게 팔고 날라다가 사람 잡더니 이제는18 이라서 트집잡나요? 미네르바님은 제우스클랜 사람같은데 글을 읽고 뜻을 이해하는 노력이 필요할듯 합니다.드부해킹당해서  접을라고 하시는길래 아탈특도 아니어서 걍 그리판것이구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경고 합니다. 알지도못하면서 비방댓글  추측성댓글 하지마세요!

  • l미네르바l 2019.07.10 08:50

    참네 궁금한거 물어보지도 못해요? 그리고 어디글에 비싸게 팔았다고 있나요? 찔리세요?

    여기 글남기는게 본인 편안들면 다 비방에 추측 댓글이에요? 그리고 머리가 있으면 초반에 모코바 100마리

    누가 믿어요? 당신은 믿어요? 납득이 안되는 소리를 본인이 하면서 그리고요 제우스 클랜요? 당신이야 말로 왜 추측하나요 뭐눈에 뭐만 보인다고 .....

  • 마포독사 2019.07.10 08:59

    제가 올린 글에서 누가 댓글로 타 클랜에게 비싸게 팔고 날르셔서요? 하는 댓글이 있습니다. 저야말로 궁금하네요 모코100마리는 어디서 나온 말인지  전 언급한적이 없는데요?  오해해서 죄송한데요! 오해받기 싫으시면 본케을 밝히고 비방을하시든 하세요! 편을 들고 안들고가 문제가 아니구요! 누굴비방하는 글을 쓰는건  신분을 밝히고 비방하시는게 기본매너 입니다.

  • 고구마100개 2019.07.10 09:37

    자신한테 불리한 말들은 다들안했다고 하더라구요 살인자나 도둑놈도 잡히면 다 이유가 있고 억울하다고 하더라구요 제 본케는 고구마에요 즐겜하세요

  • 제우스-EiWoo 2019.07.09 19:39

    저도 내일쯤 글을 한번써볼까 합니다.

    검황님이 현제 메지사건(눈탱이??) 과 비슷한 사례

    전 글에서 말씀하시던 인던사냥 or 파티가 왜 이루어 지지 않았는지

    그리고 제일 중요한 모부사건(?) 에 대해서 조금은 진진하게 말씀드리고자 함니다.

    아이디 보시면 알겠지만 검황님하고 형님 동생 하던 사이 임니다.

    닉변전엔 "소정아" 아이디고요

    현 시점에서 무조껀적인 마녀사냥이네 오해네 눈탱이를 맞았네

    말씀하시는데 내일 재글 보시고 반박해주세요.(쫄리시면 빤스런하셔도 무방함니다)

    오늘은 접속해서 검황님과 적던 많던 역였던 분들에게 말씀 드리고 닉 오픈밎 조언 구하려

    글은 내일 쓰겠습니다.

    검황님 여기 댓글 달지 마시고 잠자리에 누워 1년전으로 돌아가시길 바래 봄니다

    "내가 누군가에게 눈탱일 친적은 없는가 혹은 누군가에게 상처아닌 상처를 준적이 없는가"

    신나는 내일을 위해서 열랩하세요^___________________^

  • 마포독사 2019.07.09 21:32

    이유동생 이군요!  저 말은 내가 누구한테 눈탱이 쳤다는 소리로 들리는데요?저에 대해 얼마나 안좋게 말들이 와전되었는지  궁금하네요? 그런  기억은 없으니 제대로 알아보고 꼭 애기해주세요! 들어보고 맞다면 누구에게 상처준일이 있음 인정하고 사과하겠습니다.더이상 도둑넘취급 받는것도 한계가있으니 제대로알아보고 애기해주세요! 쫄리시면  빤스런은  무슨말인지 뜻을 모르겠지만 좋은말은 아닌걸로 알고있을께요! 

  • 맥모닝커피 2019.07.09 21:03
    자 드락소스 눈탱이 미투 다 나오세요
  • 떡대요정 2019.07.09 22:41

    사실이든 아니든
    본인이아니라고 하는데 증거도없고 예측만 난무하는거같네요
    싸우지들마시고 법으로해결보세요
    전번에 보니까 계시판글도명예회손적용가능하더군요.
    시실이면 사실대로 아니면 아닌대로 법이판단해주겠죠
    지금상태로는 여럿이 한사람 바보만드는듯이 보입니다.


    #참고로 사실이라도 많은사람이볼수있는공개된장소에서 사실을적시해도 명예회손처벌가능합니다.

  • 애플파이터 2019.07.10 02:04

    사실이면 도둑놈이 먼저 처벌받겠네 ㅋㅋㅋㅋㅋㅋ

  • 비오스페라 2019.07.09 23:21
    부츠 하나가지고 되게 소란 스럽네 누가 먹고 파는게 그리도 배아프고 기분 나쁜일인가 ㅎㅎ 이래서 게임에 빠지면 앞뒤 분간 못하지 그 아이템 하나가 뭐라고 이렇게 싸우는지 ㅉ ㅉ
  • 톡톡쏜다 2019.07.10 14:12

    정당하게 먹었으면 이런일도 없게쬬... 견물생심이라고..이래서 사람은 믿을게 못되나 봅니다....

  • Cvgfoopty 2019.07.09 23:38
    쭉 글을 보니 걍 웃고 갑니다. 제우스ㅋㅋ 드락서버님들은 알텐데 제우스4가지 없기로 ㅋ특히 저 EiWoo아탈 은 더 유명하죠ㅋ
  • 제우스-EiWoo 2019.07.10 07:55

    내가 유명하다니ㅋㅋㅋㅋ 


    고마워요.ㅋㅋㅋㅋ

  • 낙화비애 2019.07.10 01:34
    박유천 생각난다
  • gbggbdd 2019.07.10 13:04
    다 집어치우고 포르쉐마칸 타시는분이 꼴랑 몇십만원에 욜받아서 글이 장황해졋을까..이해가안되네..
    에잇퉤퉤 하고 먹구떨어져라하고 치우지안나 보통.. 눈아프게 글쓰는게 더힘들겠다..
  • 푸리퓨리 2019.07.10 13:35
    포르쉐마칸 뻥이다에 내돈모두와 내아반떼를 건다
  • 레슈마 2019.07.10 15:47
    이우가 쓰는말을 누가 믿어 개가웃지 ㅎㅎ
    위아래도 없고 클작도 않하는 넘인데
    먼글을 쓴다고 그러냐 니가 드랍섭 보완관이냐?
    작작좀 설쳐대라
    마포독사님도 잘한거 하나없어요 반성하세요
  • 제우스-EiWoo 2019.07.10 16:31

    위아래 윗윗 아래  씐나는 노래~~

     

    먼 개소릴를 쳐 해노셧어요;; 보는사람 민망하게

     

    위아래는 노래가 좋은거고 클작은또 모니??그리고 내가 구라를 치고 다니니 아니믄 섭에서 감나라 배나라 하니 ?

     

    응??

     

    뭘 작작설쳐 ㅋㅋ  우리 클분이세요??

     

    내가 믿지 못할 개소릴 한적이있어요??

     

    댓글 질로 나대지 마세요.

     

    항상 말씀드리죠 남을 욕하고 비꼬울꺼면 아뒤까고 말하라고 ok?

     

    그럼이만  쓸 글이 있어서

  • askd;h 2019.07.10 17:10

    글쓴 꼬라지하고는 야 너 이우한테  열등감있냐 그지시끼가 나블대노 위아래 나블대는거보니

    나이처먹꼬 나이값 못한늠이구만  

  • 레슈마 2019.07.10 19:05

    좀알고 처말해라

    너도 같이 작해보기는 했냐?

    보스만 잡으로다니는애 다아는데?

  • askd;h 2019.07.10 20:31

    넌 혼자 못잡아서 부럽니?? 혼자 후달려서 못잡아서 누군가가 도와주길 바라는거야??

    보작 혼자되는 캐릭이면 혼자하는거 당연한거아님??

     너처럼 찌질하게 안놀아봐서 당췌 이해가안간다

  • 제우스-EiWoo 2019.07.10 23:39

    아니  재가 보스만잡으러 다니는건 울클분들만 아실껀데ㅋㅋ


    그리고 재가 보작을하던 뽕짝을하던 피해드렸나요?


    끽해야 발랭이겹칠건데 저 요즘 발작 잘안해요ㅡㅡㄱ


    그리고 전 보작해서 도와주고 지원해주신분들 없는거좀 채워드리기위해서  하는건데


    그게 그리도 아니꼬우신가봐요? 


    그냥  아뒤 못밣히고 그러실꺼면 버로우하세요.


    까고싶으시면 깔걸찾아와서 글을쓰세요.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공지 [안내] 8월 15일 정기점검 미진행 안내   프리스톤테일 2019.08.12
공지 [안내] 핫타임 경험치 상승 이벤트 관련 안내   프리스톤테일 2019.08.09
공지 [안내] 캐시 아이템 선물(가상계좌 파밍건) 관련 안내   [GM]벌꿀 2018.12.10
공지 [안내] 불법 프로그램 제재 및 단속 방법 변경 안내(적용)   프리스톤테일 2018.09.21
공지 [안내] 프리스톤테일 통합 런처 업데이트 안내 (필수)   프리스톤테일 2017.10.18
공지 [안내] 해외 로그인 차단 서비스 등록 방법 안내   프리스톤테일 2017.09.15
공지 [안내] 스미싱 관련 주의 안내(필독)(추가)  file 프리스톤테일 2016.06.24
공지 [안내] 1:1 복구 문의 신청 안내   프리스톤테일 2016.04.15
공지 [안내] 게시판 정책 안내   프리스톤테일 2016.04.06
공지 [안내] 유해매체 관련 게시글 삭제 안내   프리스톤테일 2016.04.06
12279 캐쉬상자에서 영광의상자에서 뭐나요?? [2]   nomaker 2019.08.09
12278 [퓨리섭] 오늘의 보스 시간은 26분 입니다^^;;   ♡테오도르♡ 2019.08.09
12277 뭐 개인의 자유지만 시크릿박스 구매하는 호갱님 안계시길ㅎㅎ [5]   민방위1 2019.08.08
12276 욕심없이 성실하게 부주 해봅니다. [10]   sm2isamasd 2019.08.08
12275 21시부터 경치이벤 적용되네요~   제우스-악진 2019.08.08
12274 9시부터 경치 적용되네요 참고하세요   지나가도될까요 2019.08.08
12273 이벤 적용안됨;;   ktn 2019.08.08
12272 영자님 경치이벤 미적용입니다 공지하세요 [1]   제우스-악진 2019.08.08
12271 프리서버 단속 안하나요?   rrrrrrrrrrrrrrrrr 2019.08.08
12270 경치 이벤트 미적용   제우스(형) 2019.08.08
12269 경험치 이벤   .ㆍ. 2019.08.08
12268 이번 핫버닝 8-11사냥 자리맡는거 형이 한마디 한다. [8]   데이데이쿤 2019.08.08
12267 고벨 관련하여 질문이 있습니다. [4]   암그루뜨 2019.08.08
12266 늑대 드롭 포스류   그냥하자쫌 2019.08.08
12265 퓨리섭 드액 16차 이상구합니다 [1]   김꿍꿍 2019.08.08
12264 마상소프트로 프리스톤테일 넘어가면서 벨라렉 [2]   성수연 2019.08.08
12263 한복 아이템 어떻게 입나요 [2]   강철열제 2019.08.08
12262 캐시템 100% 경험치 포션 파나여? [1]   혀니2019 2019.08.08
12261 무논리갑 마상소프트 [3]   민방위1 2019.08.07
12260 퓨리섭 조로마스터입니다. 경험치 2배 이벤트와 관련해 글을 적습니다. [24]   파이터조로 2019.08.07
Board Pagination ‹ Prev 1 2 3 4 5 6 7 8 9 10 ... 618 Next ›
/ 618
Designed by hikaru100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SketchBook5,스케치북5

SketchBook5,스케치북5

SketchBook5,스케치북5

SketchBook5,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