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실행

    2차 비번 초기화
    OTP 보안 설정
    지정 PC 설정
프리스톤 게시판 Home > 유저마당 > 프리스톤 게시판
?

단축키

이전 문서

다음 문서

+ - Up Down Comment Print
?

단축키

이전 문서

다음 문서

+ - Up Down Comment Print

아니 맨날 자게에다가 똥 싸지르길래 귀여워서 바줬더니 이 미친개가 맨날 사람을 물려드네?

 

사람들이 귀찮아서 너 가만히 두는거야 니가 진짜 이뻐서 오냐오냐 해주는줄 아나??

 

언제까지 개소리 시부리면서 욕지꺼리 혼자 술처먹고 지랄발광하는거 들어줄만큼 나는 이제 한계점이다

 

맨날 개소리 처 시부릴때마다 끝까지 따라가서 지랄해주마 어디 또 개소리 시부려 봐라

 

허구안날 말에서 빈둥빈둥 처놀다가 자게에서 처노는 새끼가 먼 고정이 안나온다고 찡찡거리고 있어 ㅋㅋㅋ

 

미치겠다 너는 호수에서 고정을 처먹냐? 진짜 어이가 없다 그럴 시간에 랩업이나 해라 맨날 현실도 백수고

 

겜상에서도 빈둥빈둥 백수세끼가 고정도 못처먹는 랩인세끼가 고정안나온다고 찡찡거리노 ㅋㅋㅋㅋ

 

기가차고 코가 맥힌다 너 사람 잘못건들였어 이세꺄 자게에서 계속 까불어봐라 뒈진다 진짜

  • 정신질환자 2021.05.06 06:11

    야 이 씨발, 싸가지 없는 새끼야.

    너는 삼촌도 없냐? 그리고, 내가

    언제 고정달라고 했냐? 왜 자꾸

    헛소리 지껄여대고, 지랄이고 지랄이.

    너는 닉네임 밝히지도 않으면서

    남의 사생활은 잘도 캐나보다?

    내 스토킹하나? 너 이번에 법 개정되서

    벌금 3000~5000까지 땡길 수 있다.

    함부로 뒤 캐지마라. 내가 마을에서

    장사를 하던 뭘 하던 관여하지 마라.

    소름끼친다. 난 의미없이 접속해둔다.

    이런 미친 스토커새끼가... 아침부터

    개좃까는 소리 그만하고 냉수라도

    마시고 정신 차려라. 미친 씨발새끼야.

    끝으로, 뭐 백수? 나 일찌기 은퇴했다.

    일 안하고도 지금 재산만으로도 혼자

    죽을 때 까지 살 수 있다. 너나 개소리

    해댈 시간에 나가서 파지 줍거나, 공병이라도 주워 팔아라. 불쌍한 새끼야...ㅉㅉ

    별 좃도 아닌 쓰레기 새끼가 다 깝치네.

    어의가 없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정신질환자 2021.05.06 06:49

    그리고 난, 접속하면 모르는 분들이

    귓말해서 재미있다고 고맙다고,

    응원해 준단다. 넌 그런 사람 없지?

    없겠지...넌 안봐도 딱 싸이즈 나온다.

    말종새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아따양참말로잉 2021.05.06 07:17
    ㅎㅎㅎㅎ 우리 니가 벌금애기하니까 너무 재밌다 ㅎㅎ 나 이때까지 너가 글쓴거
    욕한거 다 저장해놨는데 우리 한번 자웅을 겨뤄볼래?? 니가 욕한건 무죄고 남이 머라한건
    유죄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때까지 니가 싸질러놓은 글들을
    한번 쭈욱 살펴보길 바란다 이상
  • 정신질환자 2021.05.06 07:31

    그게 다냐? 더 지껄여봐. 찔끔대지 말고

    더 없겠지... 무슨 명분이 있어야 털지.

    이거 완전 개변태새끼네...별 걸 다

    소장하고 지랄이고 지랄이 ㅋㅋ

  • 아따양참말로잉 2021.05.06 08:33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 정신질환자 2021.05.06 08:41

    아침부터 쳐웃고 지랄이고,재수없게

    역겨운 변태 스토커새끼야.징그럽다.

    그리고 내 글 지저분한 건 다 지운다.

    왜 지우는 줄 아나? 구려서가 아니고

    나보다 연배 높으신 분들과 아이들

    그리고 선량한 유저들 때문에,

    미안해서 스스로 뉘우치며 삭제한다.

    그만하자. 귀찮다. 재미도 없고,

    좋게 보내 줄 때, 그냥 꺼져라.

  • 정신질환자 2021.05.06 09:00

    나 볼 일 있어서 나가봐야 된다.

    점심 먹고 들어올 거니까, 그동안

    벽보고 무릎꿇고 반성 좀 하고 있거라.

  • 강이라불리는여인 2021.05.06 10:32
    정신나간인간 승~~~~~
  • 정신질환자 2021.05.07 00:13

    그래, 반성은 좀 했고?

    가만히 생각해 보면 나도 잘한 건 없다.

    하지만, 넌 예전부터 내 게시물에

    딴지 걸고 함부로 욕해왔다.

    처음에는 대수롭지 않게 여기고

    내가 먼저 사과하고 참아줬지만,

    다른 분들에게도 쓰레기 같이 대하는

    꼬라지가 결국 날 화나게 만든 것이다.

    앞으로는 그러지 말고, 착하게 살거라.

    그만하자. 고단하다. 글은 삭제하기를...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공지 [안내] 5월 1:1문의 처리 지연 관련 안내   프리스톤테일 2021.05.10
공지 [안내] 메신저 피싱 관련 안내(캐시 아이템 선물)  file [GM]벌꿀 2019.09.20
공지 [안내] 불법 프로그램 제재 및 단속 방법 변경 안내(적용)   프리스톤테일 2018.09.21
공지 [안내] 프리스톤테일 통합 런처 업데이트 안내 (필수)   프리스톤테일 2017.10.18
공지 [안내] 해외 로그인 차단 서비스 등록 방법 안내   프리스톤테일 2017.09.15
공지 [안내] 스미싱 관련 주의 안내(필독)(추가)  file 프리스톤테일 2016.06.24
공지 [안내] 1:1 복구 문의 신청 안내   프리스톤테일 2016.04.15
공지 [안내] 게시판 정책 안내   프리스톤테일 2016.04.06
공지 [안내] 유해매체 관련 게시글 삭제 안내   프리스톤테일 2016.04.06
18676 전업 끝까지하고 스킬을 잘못찍었습니다ㅠㅠ [3]   아오나나 2021.06.09
18675 퓨리] 보스 8분 [1]   한번에가자 2021.06.09
18674 메지 애거니 스킬 [5]   dnrl 2021.06.09
18673 샤먼 스킬은 어떻게 가야하는지 고수님들 조언 좀 부탁드립니다. [1]   샤먼좀사랑해줘요 2021.06.08
18672 한정 판매 헤어포션 질문 [3]   혜인럽 2021.06.08
18671 노트북 사용시 화면양쪽짤리거 해결방법없나여..? [3]   시그흐으 2021.06.08
18670 퓨리 바다~둥지 오픈톡   불량깜자 2021.06.08
18669 사원/탑 파티모집 단톡방 오실분 [9]   스치면인연 2021.06.08
18668 퓨리섭 클랜 가입 하고 싶습니다   복귀유조 2021.06.08
18667 아처 스킬 질문 입니다 [1]   복귀유조 2021.06.08
18666 이벤트 룬 관련 문의 드려요. [2]   샤페 2021.06.08
18665 아처와 메카니션 [5]   야얀루빅 2021.06.08
18664 【퓨리】2021년 6월 8일 화요일 [1]  fileimage 정신질환자 2021.06.08
18663 [드락소스] 파크특 와이번암릿 사요 ㅠㅠ!   착한청년 2021.06.08
18662 황던 질문 드립니다 [2]   드락소스슈츠 2021.06.07
18661 격투사 스킬에 대한 1:1 운영자 답변 내용입니다. [1]   워니다아라서꿇어 2021.06.07
18660 메지 민첩 [1]   dnrl 2021.06.07
18659 바벨섭 카톡방   빚진자 2021.06.06
18658 한게임 서버 문닫네 [4]   메비우스의띠 2021.06.06
18657 퓨 리 ) 미로틱 개당 100에 대량구매합니다. [2]   시윤아빠 2021.06.06
Board Pagination ‹ Prev 1 2 3 4 5 6 7 8 9 10 ... 936 Next ›
/ 936
Designed by hikaru100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SketchBook5,스케치북5

SketchBook5,스케치북5

SketchBook5,스케치북5

SketchBook5,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