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실행

    2차 비번 초기화
    OTP 보안 설정
    지정 PC 설정
프리스톤 게시판 Home > 유저마당 > 프리스톤 게시판
?

단축키

이전 문서

다음 문서

+ - Up Down Comment Print
?

단축키

이전 문서

다음 문서

+ - Up Down Comment Print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할 짓 없어서 저러는거 보면 모르겠나요 다들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무슨 댓글들 마다 얼마전에 단 댓글들이고 한 게시글에 댓글 지웠다가 다시 올렸다가ㅋㅋㅋㅋㅋㅋ 알바가 지웠다고 허언까고있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혼자 심심하니 댓글 달았다가 지웠다가 하는거 누가 눈치깔까봐 아무도 묻지도 않고 삭제 당한적도 없는 알바 타령하면서 혼자 ㅈㅇ하고있는거 보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휴ㅋㅋㅋㅋㅋ 얼마전에 정신질횐자 이 사람 게시글에도 혼자 댓글 썼다 지웠다 하면서 알바다 지웠다고 혼자 이상한 이모티콘 올려가면서 쇼하는거 보면 참 안쓰러울 따름임

  • 혁혈 2021.04.11 19:10
    인터넷 실명제를 도입하든가 해야지 자주는 아니여도 가끔 게시판 보면 "정신질환자" 저거 맨날 이상한글 올리고 욕설 도배하고 아주 개 악질임 그냥 뒤졌으면 좋겠음 암덩어리새끼 게시판에서 사라져라 훠이~ 훠이~
  • dhtpcks123 2021.04.11 19:12

    쌩까요 받아주면 더 해요 대가리 총 맞은 새끼임

  • 정신질환자 2021.04.12 05:21

    동일인, 미친새끼 ㅋㅋ

  • 정신질환자 2021.04.11 19:14 Files첨부 (1)

    너나 꺼져 개 씨발년아.

     

    12.jpg

     

  • dhtpcks123 2021.04.11 19:15

    대뇌 터진새끼 적당히를 모르네;

  • 정신질환자 2021.04.11 19:19
    dhtpcks123 해킹범 입니다.
  • dhtpcks123 2021.04.11 19:24

    해킹범 ㅇㅈㄹ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허위사실 유포까지 할려고 하네 감당되냐?

  • 정신질환자 2021.04.11 19:37

    계정 다 나왔네. 미친 씨발새끼...

     

    헉혈,dhtpcks123 ,부산전포동불주먹,NiceSonny

     

  • 수리당당 2021.04.12 07:26

    부산전포동돌주먹 이넘은 사기꾼에다 거짓말로 날을 지새우는 인간 말종입니다
    이런넘의 속임수에 혹 해서는 안 됩니다,
    질 나뿐 사기꾼이예요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공지 [안내] 5월 6일 정기 점검 미진행 안내   프리스톤테일 2021.05.03
공지 [안내] 1:1 문의 처리 지연 안내   [GM]벌꿀 2020.02.24
공지 [안내] 메신저 피싱 관련 안내(캐시 아이템 선물)  file [GM]벌꿀 2019.09.20
공지 [안내] 불법 프로그램 제재 및 단속 방법 변경 안내(적용)   프리스톤테일 2018.09.21
공지 [안내] 프리스톤테일 통합 런처 업데이트 안내 (필수)   프리스톤테일 2017.10.18
공지 [안내] 해외 로그인 차단 서비스 등록 방법 안내   프리스톤테일 2017.09.15
공지 [안내] 스미싱 관련 주의 안내(필독)(추가)  file 프리스톤테일 2016.06.24
공지 [안내] 1:1 복구 문의 신청 안내   프리스톤테일 2016.04.15
공지 [안내] 게시판 정책 안내   프리스톤테일 2016.04.06
공지 [안내] 유해매체 관련 게시글 삭제 안내   프리스톤테일 2016.04.06
18317 120퀘스트버그  newfile 어벤져스-터프가이 2021.05.06
18316 에이징 알려주세여~~~~  new 꽃남이다 2021.05.06
18315 퓨리섭 쌩초보 질문 ㅠㅠ 오늘시작 [2]  new 투더문 2021.05.06
18314 이거 나만느낌???  new 꼼수쓸껑 2021.05.06
18313 정신질환자 너는 내가 특별관리해주마 진짜 정도껏 까불어라 [8]  new 아따양참말로잉 2021.05.06
18312 6일 퓨리섭 보스탐 알려드리러 왔습니다. [1]  new 잃어버린보스탐을찾아서 2021.05.06
18311 아이템 드랍률이랑 추가아이템50%(써드) 랑 다르나요? [1]  new hhhc2002 2021.05.06
18310 필드에 고렙들 많으면 정수 먹기 힘드나요? [2]  new hhhc2002 2021.05.06
18309 영자님 처음 글올립니다  new 동동이아빠 2021.05.05
18308 퓨리섭 사원 탑 자리 좀 똑바로 잡자 [4]  new 오랜만이야메카 2021.05.05
18307 유료 경험치 포선 질문 [1]  new 잭슨레니 2021.05.05
18306 퓨리서버 쌩초보자 질문드립니다. [2]  update 놀자용 2021.05.05
18305 퓨리서버~ 신규입니다. [1]   히뜨 2021.05.05
18304 퓨리섭 메카템좀 구해봅니다.. 파크템 교환도해요   dnck2 2021.05.05
18303 버닝 타임이 정확히 언제인가요? [4]  update ryubala 2021.05.05
18302 몹이지랄맞음 땡자가 몹을 너무 무리하게강화한듯 [4]  update 미륵을위하여 2021.05.05
18301 나이트는 몇렙부터 양손가는게 좋나요? [1]   파이텨 2021.05.05
18300 고정하나에 양심과 자신의 명예를 버린 포링=안개바람꽃 [45]  update MerrillLynch 2021.05.05
18299 [퓨리섭] 디코이 크리스탈 땜에 미치겠어요 [10]  update 야히히오오 2021.05.05
18298 5일 어린이날에도 어김없이 퓨리섭 보스탐을 공유해드리러 왔습니다. [4]   잃어버린보스탐을찾아서 2021.05.05
Board Pagination ‹ Prev 1 2 3 4 5 6 7 8 9 10 ... 916 Next ›
/ 916
Designed by hikaru100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SketchBook5,스케치북5

SketchBook5,스케치북5

SketchBook5,스케치북5

SketchBook5,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