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실행

    2차 비번 초기화
    OTP 보안 설정
    지정 PC 설정
프리스톤 게시판 Home > 유저마당 > 프리스톤 게시판
?

단축키

이전 문서

다음 문서

+ - Up Down Comment Print
?

단축키

이전 문서

다음 문서

+ - Up Down Comment Print

김빠져님 맨날 욕하던 퓨리섭 대표 오토쟁이(시나브로클)놈 블럭먹었나요??

요즘 안보이는것 같기도 하던데 말에서 여전히 빠져님 욕하고 있던데

이게 블럭처먹어서 그런거 맞지요?? 만약 맞다면 오토쟁이놈 속쓰려서 우야누 ㅋㅋㅋ

  • 맛갈레나 2020.07.12 13:23
    순진하신건가 아님 바보인건가 블럭먹었으면 공지로 나왔겠지
    이 보다 좋은 오토 방지책이 어디있다고
    오토제제한다고 공지 나왔을때도 몇주간은 잠잠했다가 블럭먹었다는 공지 없자마자 오토캐릭들 우후죽순격으로 쏟아졌던거 기억 않나?
    신고 할시 간있으면 직접 발로 뛰어다니면서 소환서 켜줘 뻘짓거리 하지말고
    오토쟁이놈블럭먹어서 않보이는건아닌데 휴가간건데 신고한다고 애쓴놈 속쓰려서 우야노
    에고에고 뻘짓 했구만
  • 누가그리디 2020.07.12 13:41

    먼개소리여 미친x아  휴가는 개뿔 지금 몇달째 말에서 김빠져 욕하고 있고만

    근데 지금 안보이길래 묻자나 눈깔이 장식인가 아님 글해석을 할줄 모르는건가??

     너도 오토쟁이냐? 아니면 싸물고 와드박고 오토쟁이 신고해라

    그러고보니 너도 오토쟁이였구나 이색히 그냥 겜접어라 진짜 뒈지게 욕처먹기 시르면

    멀잘났다고 자게와서 나불러리노 뒈질라거 진짜 오토 지우던지 겜지우던지 선택해라

  • 맛갈레나 2020.07.12 14:10

    니가 먼데 영자도 개의치않은 나를  욕하는 니는먼데 니부터지워라  전기세 아깝다

  • 맛갈레나 2020.07.12 14:14
    12 퓨리섭 바다구석탱이에서 오토돌리던놈 블럭먹었나요? [3] new 누가그리디 2020.07.12
    11 맹사야 적당히 해라 진짜 [1] 누가그리디 2020.07.08
    10 테섭 없애고 바벨드락퓨리 합치는게 좋을듯 [5] 누가그리디 2020.06.17
    9 유저들 건의사항은 다 내팽개치고 잠수함 패치만 하기 바쁜 그들 [5] 누가그리디 2020.06.15
    8 뭣좀 참신한 이벤트 없나 하아...웬 닥템이야...어따쓰라고 ㅅㅂ 누가그리디 2020.06.04
    7 맹사(붕어낑)야 싸게 후려쳐 살생각 하지 말아라 [13] 누가그리디 2020.05.22
    6 현존하는 본섭중에 최고 미녀를 찾습니다 [4] 누가그리디 2020.05.21
    5 프테랑 dk중 누가 더 인기가 많나요? [1] 누가그리디 2020.05.01
    4 아니 이사다을 만들어놓고 100%경치로 떼울생각인가?? [2] 누가그리디 2020.03.31
    3 원래 이쯤되면 고정이벤 한번 터지지 않나요 언제했떠라... [2] 누가그리디 2020.03.31
    2 이중 제일 나쁜x끼는 누구인가요? [20] 누가그리디 2020.03.15
    1 네비 앞마당(사1) 미스트랄프리 지속적인 오토유저 입니다 [2] 누가그리디 2020.03.14
  • 맛갈레나 2020.07.12 14:15

    백수냐 바라는거  왜케 많은건데  아직도 배고프지..


    배고픈 뵨태새끼..

  • 누가그리디 2020.07.12 14:25

    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공지 [안내] 1:1 문의 처리 지연 안내   [GM]벌꿀 2020.02.24
공지 [안내] 메신저 피싱 관련 안내(캐시 아이템 선물)  file [GM]벌꿀 2019.09.20
공지 [안내] 불법 프로그램 제재 및 단속 방법 변경 안내(적용)   프리스톤테일 2018.09.21
공지 [안내] 프리스톤테일 통합 런처 업데이트 안내 (필수)   프리스톤테일 2017.10.18
공지 [안내] 해외 로그인 차단 서비스 등록 방법 안내   프리스톤테일 2017.09.15
공지 [안내] 스미싱 관련 주의 안내(필독)(추가)  file 프리스톤테일 2016.06.24
공지 [안내] 1:1 복구 문의 신청 안내   프리스톤테일 2016.04.15
공지 [안내] 게시판 정책 안내   프리스톤테일 2016.04.06
공지 [안내] 유해매체 관련 게시글 삭제 안내   프리스톤테일 2016.04.06
15263 신규인데 저벨이무슨뜻이죠?? [2]  new 몽키펠리 2020.08.14
15262 이틀전 시작한 초보입니다. 질문있습니다. [2]  new dhksqls 2020.08.14
15261 파이크에이징. [1]  new 삼삼트럭 2020.08.14
15260 컴터 고수님들.  new 우리꽃 2020.08.14
15259 룬스톤  new 이긴자 2020.08.14
15258 퓨리 나특모부17차 사요   문갱쓰 2020.08.13
15257 테스트섭 할만한가요? [6]  update 방광맨 2020.08.13
15256 퓨리]나특 티르빙소드 각17차이상이나 노각19차 이상 삽니다   시푸스 2020.08.13
15255 13일 보스탐 퓨리 21분임당~참고들~   의성이엄마다 2020.08.13
15254 나이트,아처의 스킬.스텟   재우군 2020.08.13
15253 영자는 오토를 왜 방관하는가??   오구오구구래쫑 2020.08.13
15252 정수이벤트는 ~~쩝 신규정수는 외만들엇는지 ㅠㅠ   신지로 2020.08.12
15251 드락 고렙 파이크 오토가 문제되는 이유 [3]   phs8524 2020.08.12
15250 드락 오토쟁하나가지고 왼소란인지 퓨리섭바벨섭 많습니다.   덨다골프세컨서드 2020.08.12
15249 응용프로그램 오류   핑크제라 2020.08.12
15248 격투가 워 크라이 버프 스틸러스 시전시 적용 되는지 조언좀   자승자강 2020.08.12
15247 어제 시작한 뉴비입니다..   뮤로스 2020.08.12
15246 12일 보스탐 (퓨리)20분임당~ 참고들 하세용~ [2]   의성이엄마다 2020.08.12
15245 파이터(특) 켈아뮬   왜그러세요 2020.08.12
15244 전직관련 스킬 질문합니다. [2]   바램유 2020.08.11
Board Pagination ‹ Prev 1 2 3 4 5 6 7 8 9 10 ... 764 Next ›
/ 764
Designed by hikaru100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SketchBook5,스케치북5

SketchBook5,스케치북5

SketchBook5,스케치북5

SketchBook5,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