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실행

    2차 비번 초기화
    OTP 보안 설정
    지정 PC 설정
프리스톤 게시판 Home > 유저마당 > 프리스톤 게시판
2020.03.29 14:18

프리스트 키우는데..

댓글 2조회 수 482
?

단축키

이전 문서

다음 문서

+ - Up Down Comment Print
?

단축키

이전 문서

다음 문서

+ - Up Down Comment Print

게시판 아무리 찾아봐도..

자세히 나와있는게 없어요 ㅠㅠ

스텟이라던지.. 스킬이라던지..

 

프리 고수 분들 도아주세요 ㅠㅠ

  • 강화도!!!! 2020.03.29 18:25
    게시판 맨 밑에 프리스킬 검색하세요! 초보자 스킬 알려 줍니다.
  • 이정희 2020.03.29 19:43

    케릭 렙두좀 알려 주시징....
    일단 저렙으로 알고 글올림니다..
    정답은 없다고 보고요 제가 키우는 방법임을 말슴드리고요.
    23렙에 배운번개 1단으로 35렙까지 걍 ㄱㄱ씽
    그라면 35렙에 가서 번개 7단을 배울수 있어요.
    그걸로 걍 50렙까지 ㄱㄱ씽 중간에 전직두 하셔야하고
    50렙배울 하트 1개만 남겨두시고 기력 재생두좀 올려 주셔요..
    나머지 스킬은 1번씩배우면서 하트 10번 배울때까징 ㄱㄱ씽
    하트 10번 다 배우셧듬 인자 부터는 님맘임..
    저벨에서 사냥하실거면 번개 10번다 배우셔야 하고요.
    걍 필드 사냥 이나 인던에서 쓰실거면 번개 7번으로 다른 스킬 배우면서 가심 편해요..
    배울게 없다 시프면 기력재생이나 만땅 체우면서..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공지 [안내] 11월 28일 퓨리 서버 로그인 불가 현상 안내(정상화)   프리스톤테일 2020.11.28
공지 [안내] 11월 27일 퓨리 서버 로그인 불가 현상 안내(정상화)   프리스톤테일 2020.11.27
공지 [안내] 11월 27일 퓨리 서버 로그인 불가 현상 안내(정상화)   프리스톤테일 2020.11.27
공지 [안내] 11월 26일 퓨리 서버 로그인 불가 현상 안내(정상화)   프리스톤테일 2020.11.26
공지 [안내] 퓨리 서버 리본 호피 NPC 삭제 안내 및 보상 이벤트 안내(변경)   프리스톤테일 2020.11.21
공지 [안내] 1:1 문의 처리 지연 안내   [GM]벌꿀 2020.02.24
공지 [안내] 메신저 피싱 관련 안내(캐시 아이템 선물)  file [GM]벌꿀 2019.09.20
공지 [안내] 불법 프로그램 제재 및 단속 방법 변경 안내(적용)   프리스톤테일 2018.09.21
공지 [안내] 프리스톤테일 통합 런처 업데이트 안내 (필수)   프리스톤테일 2017.10.18
공지 [안내] 해외 로그인 차단 서비스 등록 방법 안내   프리스톤테일 2017.09.15
공지 [안내] 스미싱 관련 주의 안내(필독)(추가)  file 프리스톤테일 2016.06.24
공지 [안내] 1:1 복구 문의 신청 안내   프리스톤테일 2016.04.15
공지 [안내] 게시판 정책 안내   프리스톤테일 2016.04.06
공지 [안내] 유해매체 관련 게시글 삭제 안내   프리스톤테일 2016.04.06
16828 12월1일날 보스탐 (퓨리)33분임당~참고들~  new 의성이엄마다 2020.12.01
16827 저벨메지 렙 고정 [1]  new sfg52 2020.12.01
16826 자꾸팅기는데 아시는분 혹시 해답좀부탁드립니다  new jyjpsm 2020.11.30
16825 안녕하세요 ~ l신비주의l 입니다 (조사내용) [6]  new l신비주의l 2020.11.30
16824 사기당하면 [3]  new 일점쩜사 2020.11.30
16823 파이터 명중 3000대 찍고 써보신분? [2]  new 무소의뿔 2020.11.30
16822 팅,,,,,,  new 마징가^가루 2020.11.30
16821 서버 왜이럼 ㅜ  new jissy 2020.11.30
16820 바벨섭보탐-13분~~~  new 하루야채2 2020.11.30
16819 꼈을 때 어떻게 하나요?ㅠㅠ [3]  new 혜인럽 2020.11.30
16818 영자님 보시오 급합니다.드락서버 템도안먹어지고 거래하면 템이 없어짐 [5]  new 초원의바람4 2020.11.30
16817 티켓 [3]  new 이긴자 2020.11.30
16816 오토좀 잡자...내말좀 들어봐봐 [1]  new 십자가크로스 2020.11.30
16815 아탈 무기 공속 질문 [1]  new sfg52 2020.11.30
16814 영자님.호피다시 마을에,같다나요,너무,멀어서,아무도안가구,.호피혼자있던데.아무도업구,다시마을에,,고고 [7]  update 짱뽕 2020.11.30
16813 11/30 퓨리서버 보스시간~~51분임니다~!!~~~   노루궁뎅이 2020.11.30
16812 선생님들, 2차 전업 무기 생명력 대해 궁금한 게 하나 있습니다 ㅋㅋ [2]   포레스텔라 2020.11.30
16811 아탈란타 질문요 [3]  update 사신임다 2020.11.29
16810 장사글 죄송합니다 퓨리섭 파크특80-4 암장부 갑 각무기 17차 구합니다. [1]   아리리로 2020.11.29
16809 105아탈란타~재블린   능쟁이 2020.11.29
Board Pagination ‹ Prev 1 2 3 4 5 6 7 8 9 10 ... 842 Next ›
/ 842
Designed by hikaru100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SketchBook5,스케치북5

SketchBook5,스케치북5

SketchBook5,스케치북5

SketchBook5,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