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 가녀린 프리의 벨라 일기장

by 씨에스타 on Jun 17, 2019
?

단축키

이전 문서

다음 문서

ESC닫기

+ - Up Down Comment Print

퓨리서버에 서식중인 현재 101렙 프리이다.

나는 90프리 업할곳이 벨라(인던)밖에없다. 복귀를하자마 벨라로달려갔다 (업빨리해야지!)

오우 사람이 엄청나게많다 이것이 갓퓨리인가? 생각하고 줄을서있었다. 쪼렙프리라서 혼자는 절대 올라가기가힘들다 하지만 눈치보여 팟걸기도 두렵다 그렇게 혼자 3탈을 무한반복하다 우연히 좋은파티를 만났다. 오우 이쪼렙프리를 파티에키워주시다니 감사합니다 생각하며 열심히따라다니며 업을열심히했다!!  그러면서 조금씩 강해지기시작했다 하지만 얼마못가 다들 벨라에 나타나지않기 시작했다 여지것 벨라를 그파티원들과밖에 하지않아서 친한사람이 없었는데 큰일났다 (ㅅㅂ)

하며 혼자라도 열심히해보자하며 입장대기를하고있는데 갑자기 어디선가 전사1이등장하였다.

전사1: 혹시파티되나요?

나: 아전사넹 .. 혼자도힘든데 그래두같이 성장해야지!!! 넵!

전사1: 감사합니다.

그리고 벨라를 시작한다. 그렇게 3.6탈을 반복한다 그렇게라도 경험치를 올리고있을 무렵

전사2: 혹시 파티되나요?

나: 아....법사가와주면좋은데.. 네오세요

전사2:감사합니다.

>>>>>>>>>>>>>30분후

전사3:혹시 파티되나요?

나: (아 시1발)

이미 전사두명과함께하여 거절하기 힘든상황이다.

나: 네.. 근데 저약해서 올라가기힘들어요(그냥 딴데가라)

전사1.2.3: 괜찮아요 ㅎㅎ (내가괜찮지 않다)

나: 아그래두 뭐 이분들이 크시면 필드팟잘껴주겟지!!

그렇게 약 2~3배에 경험치 손해를 보며 벨라를 하다 하루가마무리가된다.

다음날

나는또 벨라를 하러 왔다  그런데 갑자기 법사분이 파티를하자고한다 오 ㅅㅂ 개이득 하고 파티를한다 렙도 높은편이였다 그렇게 둘이서 벨라 8라를 가며 경험치를먹다가 또입장을 하려하는데 갑자기 저멀리 계단에서 도끼와 창을든 무시무시한 전사들이 등장을한다. 곧장 내게로달려오며 (파티되나요?) 나는 고민을하기시작했다 (거절잘 못하는 성격) 아그냥입장해버리고 못본척하면되징 하고입장을하려하는데 오우이게뭐야 무섭게달려와 내뒤까지 온다. 어쩔수없이 팟을 해주고만다.

전사 1.2:감사합니다!!

같이하던 고렙프리: ㅅㅂ?? 나: (죄송죄송)

그렇게 우여곡절끝에 95를 달성했다 둔지를가면 업을 빨리할수있다고 사람들이 그러더라 그래서나는 신나는마음에 둔지로달려간다. but 이게뭐야? 모든전사들이 (프리따위필요없어!) 라는 오오라를 뿜어내고있다 도저히 파티를해달라고 말할 수가없었다. 하 조졋네 하며 좌절하며 다시벨라장으로간다 좀하다가 보니 갑자기 클원분들이 둔지를 데려가주신다고한다 오우 정말감사했다! 신나는마음에 경험치포션70%구매하고왔다 경험치가 정말 잘올랐다 너무행복한시간이였다.

그렇게 사냥을끝내고 기쁜마음으로 마을로돌와왔다. 해보니 둔지는 그렇게 강하지않아 아~프리가필요없을수도있겠구나 생각했다 (ㅅㅂ 벨라 전사를그렇게 쩔해줫는데?)  그래도 계속 클팟을데려가달라고 할순없으니 또다시 벨라로간다

아니이게뭐지? 사람이 개미때마냥몰려있다. 큰일났다 도저히 업을 할수가없었다. 그래서 저번에한번같이해주셧던 전사분께 혹시 둔지팟 되나요?x5 물어봤다 (다 씹혔다) 서러웠다..  나: 에이 ㅠ  그래도 사냥은해야하니 어쩔수 없이 다시벨라를간다 오우쒯 사람이다빠졋다!!!!! 가자마자 한분이반겨주며 팟을건다 ㅎㅎ 오케이! 열심히해보자하고 팟을한다 한두판하다보니 어김없이 나타나는 '그' 들 나: 아 이제렙도좀 높아졋으니 다껴주면 경험치가너무안오른다 ㅠ 하고 ㅈㅅ합니다를 하려고 준비하는데.   ???? 갑자기프리분이 다팟을해주신다 .   아저분도 거절을 못하시는구나하고 같이 한판을 했다

그리고 다음판을 시작하는데 갑자기 자기는 혼자하시겠단다 나:?????????(뭐지 시1발? 정말 총체적 난국이다)  나는 그상황에 빠져나가지못하고 '그'들과 함께남게되었다.  하 진짜 필드도 못가고 벨라를해도 제대로 할 수가없다... 언제 사원을가지 사원은 그래도 프리가 조금은 필요 할 수도있는데.. 너무나 막막하고 서러웠다  하지만 참아내고 꾸역꾸역 메지분들과 친해지며 (아니마벨라) 온갖 빡침과 서러움을 이겨내고 100을달성하였다!!!!!!!!!!!!!!!!!  사원가야징!!  그! 때! 어느분이 사원에도 프리를 싫어하시는분들이 꽤 있다고 하신다.  나는 그소리를 듣고 절망하였다 . 하지만 사원은 지인분들도 꽤있고 할 만하다고 생각하여 지금  01 까지 원할하게(원할한건가?) 업을하였다 이것으로 나의 우여곡절 벨라이야기를 마친다.

 


Articles

32 33 34 35 36 37 38 39 40 41
Designed by hikaru100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SketchBook5,스케치북5

SketchBook5,스케치북5

SketchBook5,스케치북5

SketchBook5,스케치북5